[유통오늘] 한샘, 온오프라인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출시…GS25, ‘게더타운’서 ‘영마케터’ 27기 발대식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온오프라인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출시…GS25, ‘게더타운’서 ‘영마케터’ 27기 발대식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9.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21년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 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21년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 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샘

한샘, 2021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출시

한샘은 2021년 하반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 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침실 신제품 '유로 부티크'(Euro Boutique)는 볼륨감 있는 세로형태의 쿠션 디자인이 적용된 호텔형 침대로 크림 화이트(Cream White), 그레이(Gray) 색상으로 구성됐다. 거실 신제품 소파 '바흐 플루드'(Bach Plude) 소파와 '유로 포네'(Euro Pone) 소파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과 디자인을 겸비하면서도 세트로 출시된 소파테이블, 스툴로 거실공간에서 다양한 소파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모듈형 기능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사선모양의 다릿발이 특징인 온라인 전용 식탁 신제품 '도노 어반 세라믹'(Dono Urban Ceramic) 식탁과 한샘 대표 자녀방 브랜드 '샘키즈'(SAMKIDS)의 신제품 '샘키즈 마이룸'(SAMKIDS MYROOM) 컬렉션 7종도 마련됐다. 한샘의 하반기 신제품들은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 대리점, 온라인 한샘몰 등에 순차적으로 전시, 런칭될 예정이다.

친환경 세탁 스타트업 청세, 청춘세탁 서울 서비스 오픈

24시간 비대면 친환경 세탁소 청춘세탁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청세는 지난 27일 '청춘세탁 송파 헬리오시티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청춘세탁 서울 송파 헬리오시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8일까지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와이셔츠 1벌 무료 △2만 원 이상 이용고객 대상 생활용품(섬유탈취제, 살균제, 식기세정제) 증정 △겨울의류(코트, 패딩, 니트) 품목당 1000원 세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래빗, '우리아이첫 토이북 프리미엄 에디션' CJ온스타일 방송

영유아도서 브랜드 블루래빗은 '우리아이 첫 토이북 프리미엄 에디션'을 오는 29일 CJ온스타일에서 단독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35분 방송하는 우리아이 첫 토이북 프리미엄 에디션은 CJ온스타일에서만 173회 매진 신화를 기록중인 블루래빗 대표 상품 우리아이 첫 토이북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꼭 필요한 구성만 모아 만든 패키지다.

총 90종으로 이뤄진 이 상품은 인지 발달과 뇌 성장이 빠른 영유아기에 다채로운 자극을 통해 아이 정서 및 두뇌 계발에 도움을 준다. 특히 0세부터 5세까지 아이의 신체·인지·사회·정서 발달에 따라 학습을 5단계로 나눈 게 특징이다.

GS25, '게더타운'서 '영마케터' 27기 발대식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27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영(young)마케터' 2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영마케터 프로그램은 GS25가 미래의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MZ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 개발 및 마케팅 기획을 위해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활동이다.

GS25는 이번 영마케터 발대식을 시작으로 사내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앞으로 색다른 서비스와 마케팅 활동들을 함께 선보이며, 유년시절부터 디지털 환경에서 자라온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들에게 낯설지 않은 공간에서 새로운 즐거움과 기대감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BGF리테일, KISA와 안심 스마트 점포 기술 국산화 추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안심 스마트 점포의 보안 기술 개발과 실증을 위한 공동 사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무인 리테일 물리·정보보안 관련 기술 개발 및 서비스 고도화 △무인 리테일 보안 기술 관련 국내 유망 중소기업 발굴 및 기술 개발 지원 △국내 무인 리테일 제품 및 플랫폼 해외판로 개척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BGF리테일은 이를 위해 국내 중소기업이 보유한 무인 점포 보안 관련 기술들을 실제 현장에서 적용하고 그 실효성을 검증해 볼 수 있는 실증 점포와 제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중소기업이 보유한 무인 점포 보안 기술을 고도화 할 수 있도록 연구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 등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얻은 성과를 바탕으로 관련 산업을 활성화 하기 위한 상생 협력 방안을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가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IDEA는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된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모두 가능한 All in One 제품으로 2021년 2월 출시됐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46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도,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하게 청정하며,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도 선정된 바 있다.

케미렌즈, 누진안경렌즈 할인 제공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누진안경렌즈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 품목은 '케미 3040' 등 입문형 모델과 중간급 매직폼 CDS, 프리미엄급 '케미 매직폼 ST' 등 누진안경렌즈 제품 등이다.

할인 혜택은 행사에 참여한 일부 안경원에서 누릴 수 있으며, 전문가(안경사) 상담 후 희망하는 케미 누진안경렌즈를 품목 별로 부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