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벤츠 코리아, SBS드라마 '원더우먼' 차량·제작 지원…현대차, ‘뉴 보증연장 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벤츠 코리아, SBS드라마 '원더우먼' 차량·제작 지원…현대차, ‘뉴 보증연장 상품’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9.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드라마 '원더우먼'에 등장한 배우 이하늬와 더 뉴 메르세데스-AMG E53 4MATIC+의 모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드라마 '원더우먼'에 등장한 배우 이하늬와 더 뉴 메르세데스-AMG E53 4MATIC+의 모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코리아, SBS 드라마 '원더우먼'에 차량·제작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SBS 금토 드라마 '원더우먼'의 차량·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원더우먼'에는 극중 인물의 개성에 맞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배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1인 2역을 맡은 배우 이하늬의 차량으로는 베스트셀링 E클래스의 고성능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E53 4MATIC+'가 등장한다.

이 외에도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벤츠 S클래스' △오프로더 아이콘 '메르세데스-AMG G클래스' △E클래스 2도어 쿠페 △고성능 4도어 쿠페 세단 '메르세데스-AMG CLS'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폭넓은 차량 라인업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요하네스 슌 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최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이하늬가 주연을 맡은 원더우먼에 차량·제작 지원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AMG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의 매력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금호타이어, 전국 초등생 대상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실시

금호타이어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교육(All-ways, go with you)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아동에게 교통안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교육과정은 100%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은 교실에서 교통안전 수칙에 대한 영상콘텐츠를 시청하고, 워크북을 활용해 관련 이론을 학습한다.

금호타이어에서 제작한 워크북에는 △안전한 보행법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지켜야 할 안전수칙 △교통안전 표지판 △바퀴 달린 놀이기구의 안전한 이용법 △도전! 안전 골든벨(퀴즈) △내가 만드는 안전한 학교 가는 길(스티커북) 등이 수록돼 있다.

이번 교육에는 서울 상암초를 비롯한 총 16개교, 3천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현대차, ‘뉴 보증연장 상품’ 출시

현대자동차는 기존의 보증연장 상품을 리뉴얼한 ‘뉴(New) 보증연장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밝혔다.

보증연장 상품이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 추가 계약기간과 주행거리만큼 보증 기간을 연장해주는 서비스다. 현대차는 이번 뉴 보증연장 상품을 통해 기간·주행거리에 따른 선택권을 확대하고, 수소전기차 넥쏘와 제네시스 전 차종으로 적용범위를 확장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해당 상품은 현대차, 제네시스 모델을 구입하고 출고일자 기준 2년/4만km 이내인 개인·개인사업자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단 법인 차량과 택시·렌트 등 영업용, 상용 차량은 제외한다.

뉴 보증연장 상품 가입 고객은 본인의 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보증기간과 주행거리를 조합해 최적의 상품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일반 부품·엔진미션 부품에 대해 원하는 연장 기간과 주행거리를 각각 선택하면 된다.

현대차는 뉴 보증연장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차 출고 후 90일 이내 상품 구입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할인 △일반·엔진미션 부품 동시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콤비네이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상품 구입은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과 제네시스 부티크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