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나른, '나른X하니' 21FW 화보 공개…GS25, 티플러스 e-SIM 독점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나른, '나른X하니' 21FW 화보 공개…GS25, 티플러스 e-SIM 독점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0.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스포츠웨어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골프 테마 방송을 개편하는 등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스포츠웨어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골프 테마 방송을 개편하는 등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 확대

롯데홈쇼핑은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 오후 7시 40분에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몽벨'의 '플리스'를 선보인다. 보온성이 우수해 근거리 외출은 물론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 가능하다는 게 롯데홈쇼핑의 설명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요가매트, 짐볼 등 홈트레이닝을 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을 개편해 '캠핑', '아웃도어' 등 새로운 테마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개편 후 첫 방송인 오는 10일 오전 10시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골프웨어 라인을 최초로 선보인다. 야외 라운딩을 위한 ‘니트 패딩’을 비롯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풀오버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 혜택과 추첨을 통해 롯데스카이힐CC 이용권(2팀)도 제공한다.

나른,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21FW 화보 공개

다다엠앤씨(DADAM&C, Marketing & Commerce) 라이프스타일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은 배우 하니(안희연)와 나른X하니 21FW 화보를 공개하며 신제품 '밀크티&미스티'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포근함이 필요한 계절 가을을 맞아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화보로 풀어냈다.

나른은 화보 공개와 함께 신제품 밀크티&미스티 시리즈도 론칭한다. 밀크티 시리즈는 자연유래 소재인 면과 모달 혼방 원단을 사용한 게 특징으로, 여성 Y존 특징을 반영한 브릿지 구조의 밑면을 통해 착용감도 더했다. 미스티 시리즈는 4부 반바지 길이감으로 파자마 대용으로 착용 가능하며, 스카이·오트밀 등 파스텔 톤의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했다.

세븐일레븐, 하반기 신입사원 메타버스 면접으로 선발

세븐일레븐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면접을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을 활용해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면접은 오는 6~7일 양일간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역량면접을 실시한다. 면접자들은 메타버스 채용면접장에 입장해 본인 차례가 되면 아바타를 움직여 면접장으로 들어가 화상면접을 보게 된다. 이후 인턴과정, 최종면접 단계를 거쳐 오는 11월 중 최종 신입사원을 발표한다.

야놀자 클라우드,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출시

야놀자 클라우드 계열사 산하정보기술은 호텔 전용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Online Marketing Agency, 이하 OMA)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OMA는 산하정보기술이 그간 축적한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 빅데이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호텔별 최적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국내외 50개 이상 판매채널 연동·상품 기획·가격 제안 등 호텔 운영 및 매출 관리부터 고객 데이터 분석·소셜미디어 운영 등 마케팅 영역까지 호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을 통합·관리한다는 방침이다.

GS25, 티플러스 e-SIM 독점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일부터 전국 GS25 점포에서 한 대의 아이폰에서 2개 번호 사용이 가능한 알뜰폰 브랜드 T-Plus(티플러스)의 e-SIM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e-SIM은 QR코드를 스캔만 하면 유심칩 없이도 새로운 번호를 추가 개통 가능한 서비스다. 개통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GS25 점포를 방문해 T-plus 서비스 개통을 요청하고, 점포 근무자에게서 QR영수증을 전달 받는다.  핸드폰으로 전달 받은 QR영수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셀프 개통 혹은 온라인 신청을 통한 개통이 가능하다.

가입한 e-SIM은 SKT 통신망을 이용하며 무약정으로 6종 요금제 선택 가입이 가능하다. 1G, 3G, 표준 요금제는 5~7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직구 다해줌 주문 59% 증가

코리아센터의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은 편리한 해외직구를 위해 선보인 다해줌 서비스 주문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59%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미국, 독일, 영국, 중국, 일본 5개국 주요 상점의 제품을 다해줌 서비스를 이용해 구입한 주문건수를 전년 동기와 비교한 수치다. 다해줌은 몰테일 앱 아이디 하나면 현지 언어를 몰라도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메이시스, 라쿠텐 등 주요 쇼핑몰 73곳의 제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한 구매 대행 서비스다.

몰테일의 이번 성장세는 △73개 글로벌 상점의 전 상품 구입 가능 △같은 국가 상점 제품 통합 장바구니 결제 지원 △검수 작업 진행 △무조건 보상제도 및 전문 고객센터 운영 △해외직구 맞춤형 쇼핑 환경(UI) 제공 등 타사에는 없는 다해줌 서비스만의 강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회사 측은 풀이했다.

여기어때, '쇼미더머니 10' 우승자에 1억5000만 원 '호텔 플렉스' 쏜다

여기어때는 지난 1일 첫 방송 한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에게 1억5000만 원 상당의 '호텔 한 달 살기'를 선물한다고 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번 쇼미더머니 협찬사로 참여하며 우승자에게 걸파크 하얏트 서울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 한 달간 살며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