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골프존 골핑,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 개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1.10.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 골프존
ⓒ 골프존

골프존은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3~14일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인 '2021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동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골프존은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13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용품 데이'에서는 △풋조이 퓨리 보아 골프화 △캐디톡미니미 거리측정기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3 골프에디션 티타늄 △보이스캐디 EL1 레이저 거리측정기 △나이키 에어 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아디다스 파워랩 보아 골프화 등 인기 골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4일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골프 데이'에서는 △브리지스톤 V300 6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 △캘러웨이 매버릭 시리즈 △오딧세이 EXO 퍼터 △미즈노 JPX900 아이언세트 등 인기 클럽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카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BC카드 등으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0%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골프존 측은 "골핑에서 보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1 블랙골프데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핑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골핑은 골프존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