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백운’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백운’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10.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개설…6차 ‘캐릭터명 선점’ 시작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콘텐츠 ‘아투마흐 전초전’ 시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백운’ 공개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캐릭터) ‘백운’을 최초로 공개한다.

게임빌에 따르면, ‘혼세를 떠도는 흰 구름’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는 백운은 도사 캐릭터에 걸맞게 짐승을 부리는 소환술과 부적술을 사용하며, 강력한 광역 공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전설 아바타 티켓’을 비롯해 ‘럭키 7코인’, ‘캐럿’, ‘라피스’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의 편의성도 대폭 개선된다. 보유 중인 장비들을 캐릭터 특성에 맞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송권’을 통합 및 개편하며, 보석 세공 전승 시스템도 추가함으로써 이미 세공한 보석의 단계를 다른 보석으로 옮길 수 있게 된다. 

게임빌 관계자는 또한 이날 "천계석과 마계석에 대한 버프 보유 현황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공개된 방송에서는 박점술 총괄 디렉터가 출연하여 2022년 상반기까지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 정보와 일정 등을 상세히 소개했다. 더불어 개선 사항, 업데이트 방향성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전달했다.

우선 10월 업데이트에서는 PVP(이용자 간 대결) 정규 시즌이 시작되고, 도전(5인) 던전을 비롯 타임 던전 6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기에 1:1 깃발전, 신규 네임드 보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내 PVP 콘텐츠의 핵심으로 자리매김 할 길드전과 신규 스킬, 날개 캐릭터 코스튬 등의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어쌔신’ 신규 클래스 추가, 메인 퀘스트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게 된다.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C 총괄 디렉터는 이날 "콘텐츠 업데이트는 더 긍정적이고,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으로,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신규 월드 ‘켄라우헬’을 개설하고 6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월드 개설…6차 ‘캐릭터명 선점’ 시작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신규 월드 ‘켄라우헬’을 개설하고 6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씨(NC)는 지난 9월 30일 오전 11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10일 오후 6시 기준 7개 월드(84개 서버)의 인원이 모두 마감될 때까지 10일 간 총 4회에 걸쳐 수용 인원을 증설했다.

10일 오후 9시에는 신규 월드 ‘켄라우헬’을 개설하고 5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켄라우헬 월드도 개설 3시간만인 10일 자정에 마감됐다.

엔씨(NC)에 따르면, 1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해 월드, 클래스,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캐릭터명은 월드(12개 서버) 내 단 하나만 존재한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콘텐츠 ‘아투마흐 전초전’을 12일부터 진행한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콘텐츠 ‘아투마흐 전초전’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콘텐츠 ‘아투마흐 전초전’을 12일부터 진행한다.

‘아투마흐 전초전’은 아군과 협동해 적군을 견제하고 최종 우두머리인 ‘제왕 그리폰’을 처치하는 경쟁 콘텐츠다. 25인의 참가자가 5개 진영으로 편성되어 즐길 수 있다. 10월 24일까지 화요일/금요일(18:00~20:00), 토요일/일요일(16:00~19:00) 정해진 시간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전투 종료 후 몬스터로 등장하는 ‘아투마흐의 병기’, ‘제왕의 파수꾼’, ‘제왕 그리폰’에 입힌 피해량을 기반해 다른 등급의 ‘인장’을 받는다. 최고 등급 인장인 ‘아투마흐 그리폰의 인장’은 △아크라드 △태고 등급 장신구 상자 △신화 등급 응축된 검은 기운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일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밧줄 선택권을 주는 ‘행운의 밧줄을 잡아라’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밧줄 선택권으로 사다리 게임을 하면 돌파 복구권과 토벌 추천서, 마력의 정수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혼돈의 결정’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흑정령 인형 만들기’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