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카드,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 선보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0.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이용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7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결제건당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40/6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월 2/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7만 원 이상 결제 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롯데홈쇼핑 적립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적립금은 롯데홈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인 경우 3.5%, 미만인 경우 1.5%를 월 1만 원까지 적립해 준다.

카드 디자인은 벨리곰을 활용했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벨리곰은 분홍색 풍선껌 곰 캐릭터로 MZ세대에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의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이용 고객들이 가장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담은 이번 PLCC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롯데홈쇼핑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벨리곰카드 회원 대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