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에이블씨엔씨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사] 에이블씨엔씨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10.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에이블씨엔씨 CI
에이블씨엔씨 CI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조직을 9개 본부로 재정비하고, 부문장과 본부장의 인사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사를 통해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전략부문 신유정 상무 △재무본부 장정민 이사 △SCM본부 남웅 이사 △인포테크본부 허혜령 이사 △국내영업본부 유덕환 이사 △해외본부 임준원 이사 △플랫폼본부 김민정 이사 △D2C본부 조예서 이사 △마케팅본부 김효선 이사 △상품본부 조연경 부장을 선임했다.

이중 총 4개 본부(상품본부, 플랫폼본부, 마케팅본부, D2C본부)를 관장하는 브랜드전략부문장으로 발탁된 신유정 상무는 할리스에프앤비에서 김유진 대표와 함께 성공적인 매각을 주도했던 인물이다. 마케팅, 상품기획, 품질경영, 교육 등 소비자 경험과 직결되는 다양한 조직을 진두지휘했으며 지난해 말 KG그룹이 인수 후 10개월 간 KG할리스에프앤비에서 대표직을 맡아 PMI(post-merger integration) 작업을 완수한 뒤 에이블씨엔씨에 합류하게 됐다. 이전에는 P&G(프록터앤드갬블) 싱가폴과 태국법인에서 근무해 글로벌 경험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 대표는 “이번 인사의 핵심은 다양한 외부 전문가를 영입하는 한편 내부의 실력 있는 인재를 발탁하고 적재적소에 중용해 성장을 위한 인재 기반을 공고히 구축하는 데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