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유소년 배구 꿈나무 장학금 전달
OK배정장학재단, 유소년 배구 꿈나무 장학금 전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0.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OK배정장학재단
지난 21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진행한 ‘유소년 배구 꿈나무 육성 매칭그랜트 장학기금 전달식’에서 황영찬 OK금융그룹 홍보스포츠 본부장(사진 왼쪽)과 정성현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오른쪽)가 기념 촬영하는 모습ⓒOK배정장학재단

OK배정장학재단은 상록수체육관에서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과 ‘유소년 배구 꿈나무 육성 매칭그랜트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도드람 2021-2022 V-리그’ 홈경기 1세트 종료 후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황영찬 OK금융그룹 홍보스포츠 본부장 과 정성현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 외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OK금융그룹 배구단은 지난 20-21시즌과 비시즌 기간 동안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1000만 원을 OK배정장학재단에 전달했고, OK배정장학재단은 선수들이 전달한 성금에 ‘매칭 그랜트’방식으로 추가 재원을 조성해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마련했다. OK배정장학재단은 유소년 배구대회의 우승팀 MVP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OK금융그룹 배구단 주장 정성현 선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배선수들을 돕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성금을 모으게 되었다”며, “배구선수를 꿈꾸는 후배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성장해 대한민국 배구를 이끌어 갈 훌륭한 선수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대한민국 배구 발전과 배구 꿈나무 육성을 위해 모금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OK금융그룹 배구단 선수진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이번 장학금이 배구 꿈나무들이 성장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