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더이누스,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타일부문 1위…공영라방, ‘파굴비’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더이누스,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타일부문 1위…공영라방, ‘파굴비’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0.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2021 해군 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 순항훈련전단에 식료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2021 해군 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 순항훈련전단에 식료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2021 해군 순항훈련'에 후원 물품 전달

세븐일레븐은 '2021 해군 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 순항훈련전단에 식료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물품 지원은 세븐일레븐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후원 물품은 과자, 라면, 가공식품, 음료 등 1천만 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됐다. 오랜 기간 군함에서 생활해야 되는 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위주로 물품을 구성했다는 게 세븐일레븐의 설명이다.

해군 순항훈련은 임관을 앞둔 해사 4학년 사관생도들의 실무 적응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훈련으로 지난 1954년 첫 시행된 이래 올해로 68회째를 맞았다. 이번 해군 순항훈련은 오는 12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이누스, 16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타일 부문 1위 선정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도자기질 타일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기업의 제품·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서비스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올해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더이누스는 성능, 신뢰성 그리고 내구성 등으로 구성된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성 그리고 신규성으로 구성된 '감성품질지수'의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것으로 전해진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유리한 거래' 론칭

CJ온스타일은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유리한 거래'를 오는 27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유리한 거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CJ온스타일이 모바일 콘텐츠 강화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커머스 부문이 함께 기획·제작했으며, 이날 오후 6시 tvN D ENT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이유리가 본인 출연 예정인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준비 과정을 약 10분 영상에 담았으며, 판매 상품인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를 직접 사용한 후 고객 반응 조사까지 마친 이유리가 최종 가격 협상을 위해 CJ온스타일 본사에 길을 나서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이어 오는 27일 저녁 9시에는 이유리가 CJ온스타일 라이브쇼(라이브커머스채널)에 직접 출연해 협상 결과를 공개한다. 

공영라방, '파굴비' 판매

공영쇼핑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공영라방'을 통해 '파굴비'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일명 못난이 굴비로 불리는 파굴비는 조업과정에서 그물을 제거할 때 입이나 배 부분이 손상된 조기를 일컫는다. 표면의 일부 흠집으로 인해 상품성은 떨어지지만 맛은 일반 굴비와 동일하다. 이번 공영라방에서 선보이는 못난이 파굴비는 1.5kg 20미 구성이 9900원으로 판매된다. 2.6kg 40미는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 '카페25 위드 콘서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를 통해 오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카페25 위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첫 번째 참여 뮤지션은 가수 김예지이며,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GS25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서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벅스 내 전용 테마관에서 위드 콘서트 관련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GS25는 벅스와 제휴를 통해 'With 카페25&벅스' 정기 결제권도 오는 26일부터 선보인다. 벅스 모바일 무제한 이용권+더팝플러스 카페25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인 69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정기 결제권으로 GS25에서는 카페25의 모든 커피를 30일동안 매일 10잔까지, 총 60잔을 2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벅스에서는 1개월간 무제한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벅스 어플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요기요, '할로윈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배달앱 요기요는 할로윈을 맞아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홈로윈' 트렌드에 맞춰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하는 '할로윈 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 할로윈 위크는 장기화된 코로나로 집에서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대표 프랜차이즈의 치킨부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요기요를 통해 포장과 배달 서비스 모두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할로윈 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슈퍼클럽 중복 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앱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크루트,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 오픈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취업준비생의 고민과 자기소개서, 이력서, 자격증 등 궁금증 해결을 위해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크루트 취업학교 '라이브 취업특강'의 일환이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참여자와 초청 강사 간 실시간 질의응답 방식으로 생방송 진행한다.

초청 강사는 아시아나항공 인사팀과 공공기관 채용 심사관 및 필기 문제 출제 위원을 역임한 김세준 국민대학교 겸임교수가 맡는다. 무엇이든 답변드림 취업토크 프로그램은 취업·이직을 준비하거나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