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컴투스 인기 모바일 게임 5종, 할로윈 파티 열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컴투스 인기 모바일 게임 5종, 할로윈 파티 열린다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10.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넷마블, 주요 게임 6종에서 할로윈 맞이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의 게임 속에서 오싹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인기 모바일 게임 5종, 할로윈 파티 열린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의 게임 속에서 오싹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과 유령, 사탕 등 할로윈 소재로 이벤트를 구성해 게임에서도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경험하고, 참여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11월 7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사탕을 모아요’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할로윈 사탕을 얻을 수 있으며, 차원홀, 아레나, 길드 전투 플레이를 통해서도 추가 획득 가능하다. 유저들은 획득한 할로윈 사탕을 데빌몬, 6성 전설 등급 룬&아티팩트,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서머너즈 워’를 주제로 한 할로윈 테마 음식을 요리하거나 코스프레 한 사진을 제출하면 당첨자 12명을 선정해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경품 및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쿠킹 & 코스플레이 파티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매일 특별 퀘스트를 통해 포인트를 얻고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1월 4일까지 등급전, 미러전, 혈투전, 일반전, 투기장, 결계전에 대한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어진 포인트를 통해 전설 몬스터 선택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에서는 11월 4일까지 할로윈 호박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사탕을 지급받으면, 두가지 일일 보상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따라 중급 등급 상승권 및 100% 플래티넘팩 등도 획득 가능하다. 10월 31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열리는 같은 모양 호박 찾기 이벤트에서도 고급 골드팩을 지급받을 수 있다.

글로벌 골프 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0월 28일까지 할로윈 테마 의상을 만나볼 수 있는 전설 의상 3종이 포함된 할로윈 이벤트 의상 행운상자가 공개된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11월 4일까지 완주한 홀 수에 따라 획득한 응모권으로 추첨 아이템 응모 및 100%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11월 2일까지 특별한 물고기 할로윈 아귀가 기간 한정 등장한다. 매일 조건 없이 할로윈 파티 선물이 제공되며, 5일 연속 출석하면 호박 코인 20개가 지급돼 호박 유령 장비, 신비한 원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를 26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를 26일 업데이트했다.

‘세이지’는 주변 공간의 물리력을 순간적으로 변형시켜서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히는 마법사형 클래스다. 자신이 존재하는 공간의 시간을 가속시켜 기술 재사용 시간을 초기화 시킬 수 있어, 상대가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강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이용자는 세이지 생성부터 계승 클래스로 즐길 수 있다.

‘세이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달성한 레벨에 따라 △전설 의상 세트 상자 △블랙펄 최대 1000개 △7세대 반려동물을 지급한다.

세이지와 포레스텔라 멤버 PITTA(강형호)의 ‘The Nation’ 콜라보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시공간을 다루며 파괴적인 마법을 구사하는 세이지와 The Nation의 전투적이고 웅장한 록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도 시작한다. 11월 9일까지 ‘할로윈 유령 인형 상점’을 연다. 몬스터 제압 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유령 인형을 할로윈 관련 조경물(2종), 외형 장식, 마갑, 황금 가위바위보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탈리시의 사탕 팡팡 행진’에 참여하면 혼돈의 핵 최대 75개, 황금 가위바위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 기간 게임내 가위, 바위, 보를 획득해 참여할 수 있는 ‘흑정령과 가위!바위!보!’를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일반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승리하면 △모험의 증표 △아르옐리의 파편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등의 보상 중 1개를, 황금 가위바위보 승리 시 블랙펄 100개를 받을 수 있다. 승리한 횟수에 따라 누적 보상으로 △혼돈의 결정 △차원의 수정 △태고 등급 장신구를 지급한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주요 게임 6종에서 할로윈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오는 28일 오전 4시까지 ‘할로윈 에피소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에피소드 전야제'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토큰으로 '봉인된 악몽상자'에 있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28일부터 11월 업데이트 전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할로윈 주화’를 비롯해 ‘희귀 확장 재료패’, ‘최상급 보석함’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할로윈 주화’로는 전용 상점에서 ‘할로윈 의상’, ‘할로윈 모자 도안’, ‘전설 무공패 석판’ 등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11월 4일까지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세븐나이츠2'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카롱 사탕’ 수집량에 따라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델론즈’와 ‘태오’, ‘오를리’ 등 영웅의 기존 ‘할로윈 코스튬’을 기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이고, 오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일 접속만해도 ‘6성 스페셜 영웅 선택권’, ‘스페셜 영혼 조각 300개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특별 출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1월 5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만해도 ‘할로윈 큐브’와 ‘할로윈 캔디’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큐브’에서는 최대 ‘5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고, 수집한 ‘할로윈 캔디’는 ‘[S+공격] 영광의 빛’ 또는 ‘[S+ 방어] 영광의 빛’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오는 28일까지 이달의 작물 ‘스페셜 빛과 어둠+’와 ‘스페셜 할로윈 디저트랜드+’를 획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M게임 소파-파스텔’ 또는 ‘장난꾸러기 미끄럼틀-비비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할로윈을 기념해 ‘마녀의 비밀텐트’, ‘수정 테라리움’, ‘할로윈 메이크업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맞이 럭키박스’도 공개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