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을철 수확기 맞아 농가 일손돕기 집중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가을철 수확기 맞아 농가 일손돕기 집중실시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1.10.2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남재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과 개인고객부 임직원들은 지난 28일 대학생봉사단 N돌핀 단원들과 함께 농촌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에 소재한 매화마을 농가를 찾아 고추 등 농산물 수확 및 환경정비 등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협은행
남재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과 개인고객부 임직원들은 지난 28일 대학생봉사단 N돌핀 단원들과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에 소재한 매화마을 농가를 찾아 고추 등 농산물 수확 및 환경정비 등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협은행

남재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과 개인고객부 임직원들은 지난 28일 대학생봉사단 N돌핀 단원들과 강원도 원주시 호저면에 소재한 매화마을 농가를 찾아 고추 등 농산물 수확 및 환경정비 등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같은 날 마케팅부문 내 마케팅전략부 봉사단 직원들도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 직원들과 함께 충남 예산군 소재 과수농가를 찾아 수확작업 등 일손을 도왔다. 

또한, 29일에는 여신심사부문 강대진 부행장과 4개 부서(여신기획부, 여신심사부, 여신관리부, 기업개선부) 직원들이 합동으로 경기도 파주시 일원 사과 농가를 찾아 수확작업 등 대규모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남재원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아 일손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대진 여신심사부문 부행장은 “인력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농업인과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100년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