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야놀자, ‘좌석공유제’ 시행…NS홈쇼핑, ‘NS홈쇼핑 삼성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야놀자, ‘좌석공유제’ 시행…NS홈쇼핑, ‘NS홈쇼핑 삼성카드’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는 유연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좌석공유제'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는 유연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좌석공유제'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유연한 근무환경 조성 '좌석공유제' 시행

야놀자는 유연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좌석공유제'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야놀자는 본사 사옥 내 자율좌석존을 마련했다. 웹 또는 모바일에서 좌석예약시스템에 접속 후 원하는 좌석을 예약해 이용하는 방식이다. 층별 개인락커를 제공하고 시간대별 좌석 설정도 가능해 이동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업무 성격에 따라 근무할 수 있다. 

요기요, 배달앱 최초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 공개

요기요는 할인 구독 서비스에 멤버십 혜택을 더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요기패스는 할인 구독 서비스에 멤버십을 결합,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다. 기본 할인 혜택은 구독자가 주문을 원하는 레스토랑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배달 주문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장 주문은 1회당 1000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 원하는 시간에 음식을 간편하게 픽업하고 싶은 고객들의 편익을 확대했다. 매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대 8곳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첫 주문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요기패스 구독자만 이용 가능한 '요기패스 라운지'를 통해 여행, 쇼핑, 레저, 이커머스 등 영역의 제한 없이 요기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한 제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요기패스 라운지의 멤버십 혜택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계획이다. 요기패스는 월 9900원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최대 87% 할인 월동준비 타임특가 기획전 개최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월동준비 겨울에 누리다' 슬로건 하에 타임특가 기획전과 월동 용품을 준비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매일 고구마 라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월동준비 기획전 및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에누리 앱을 통해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하는 타임특가 기획전은 최대 87%를 할인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아울러 에누리 앱에서 월동준비를 하고 이벤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등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4만 원권(e 4만 점), 2등 10명에게는 양키캔들 자캔들 소(小)(e 1만5000점), 3등 50명에게는 설빙 핫도그 퐁당 치즈떡볶이(e 5200점)를 증정한다. 매일 4명에게 투썸플레이스 고구마 라떼 (e머니 5200점)를 증정하는 '매일매일 고구마 라떼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 문체부·관광공사와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지역편'을 진행하며 숙소 5만 원 쿠폰을 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숙박 시설 1만 곳이 대상이다. 가을 여행의 최대 성수기인 오는 9~30일(입실 기준) 방문하는 숙박 예약 시 적용 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 원을 추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

쿠폰은 △경기 △인천△강원 △세종 △충남 △경북 △대구 △경남 △부산 △울산 등 1곳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행사는 오는 4일 오전 7시까지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쿠폰을 사용해야 하지만, 소멸 시 다음날 재발급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만남의 광장' 지역별 시리즈 선봬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 극복을 돕기 위해 전국 1등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을 지역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만남의 광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0년 긴급편성을 통해 특별 기획됐다. 만남의 광장 프로젝트의 핵심은 담당 MD(상품기획자)가 해당 지역을 방문해 현지에서 상품을 직접 확인한 후 선정하고 수확에서부터 생산과정까지의 전 과정과 대표와의 인터뷰 등을 영상에 담아 생동감과 상품의 신뢰도를 높인다는 것이다. 

이번에는 전북 지역을 주제로 1등 농어촌 상품대전 '만남의 광장 Live-전북의 맛'을 진행한다. 이날과 4일 양일간 진행되며 이날 오후 4시부터 △콩나물해장육수팩+만능육수팩((유)씨엠에프앤비) △예술농부가 오색보리(농업회사법인청맥㈜)를, 4일에는 △눈꽃김스낵(농업회사법인하봉마을㈜)을 방송한다.

NS홈쇼핑, 'NS홈쇼핑 삼성카드' 출시

NS홈쇼핑은 1일, 삼성카드와 함께 'NS홈쇼핑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삼성카드는 NS홈쇼핑 이용 금액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생활 편의 영역인 △주유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생활잡화(다이소)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파트관리비 △4대 보험 △이동통신·인터넷·유선전화 업종에서 카드 자동 납부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건별로 10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 원이며, 결제일 할인혜택은 전월 4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배달의민족 전국별미 파격 특가전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각 지자체, 유통기업, 중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쇼핑 주간으로, 지난 2016년부터 소비 진작과 내수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배민은 우선 앱 내 전국 맛집 배송 서비스인 전국별미에서 지역 특산물과 맛집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하는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전국별미에서 판매하는 신선 과일과 반찬, 밀키트, 가공식품 등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전국별미 5000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