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2021 코세페 참가…신일, ‘18V 충전식 해머드릴’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2021 코세페 참가…신일, ‘18V 충전식 해머드릴’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0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SK매직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출시된 트리플케어 와이드 식기세척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를 비롯해 인덕션, 비데, 오븐, 전자레인지 등 주요 인기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월 1000대 이상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5% 할인 가능한 감사 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15일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매직라이브쇼를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0월에 론칭해 인기리에 판매 중인 신제품 식기세척기 2종과 프리미엄 인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방송 60분 동안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일, 다방면으로 활용 '18V 충전식 해머드릴' 출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고성능 BLDC모터를 탑재해 작업 효율성은 높이고 소음은 낮춘 '18V 충전식 해머드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메탈 기어와 메탈 척을 적용했으며, 목재, 철재, 콘크리트 등 다양한 재질에 사용할 수 있다. 작업 모드는 해머·드라이버·드릴 등 3가지로 구분되며 △무부하 속도 최대 2000rpm △ 최대 토크 60Nm 및 21단계 조절 △분당 타격률 최대 3만bpm 성능을 지녔다.

또한 인체공학적 그립 설계와 미끄럼 방지 고무를 적용해 작업자에게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비트 교환과 조절링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조절 가능하다. 고속 충전이 가능한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했다. 이밖에도 사용 시 LED 조명이 자동 작동해 어두운 곳에서도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당신 덕분에, 고맙습니다' TV광고 온에어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의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광고에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사용을 통해 더욱 깨끗한 지구를 만드는 데 함께하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지금까지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대기오염 물질 배출을 줄이고 에너지의 효율적인 활용을 가능케 하는 콘덴싱보일러의 가치를 앞장 서 알려왔던 콘덴싱 기업의 입장에서, 그 동안 경동나비엔의 행보에 공감하고 동참해 준 고객들이 지구를 지키는 진짜 주인공이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이 그 취지라고 전했다.

특히 영상은 나비엔 콘덴싱이 고객 삶 속에서 쓰여지는 따뜻한 순간들을 보일러 프레임을 통해 보여 주면서 고객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경동나비엔의 모습을 담아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단 열흘간 역대급 혜택 주는 '쎄일하마'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1일부터 열흘 동안,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쎄일하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쎄일하마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향후 소비자 반응을 살펴, 연 1회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오늘의 하마딜은 원데이 초특가 행사다. 품목별 인기상품 4가지를 초특가로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선보인다. 

더불어 반값으로 쎄일하마는 매일 시간대별로 인기상품을 2개씩 최대 50% 저렴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행사상품은 매일 3회(10시, 14시, 18시) 시간대별로 각각 한정수량 특가에 공개된다.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60여 곳과 함께하는 행사로, 브랜드별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9%를 최대 2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