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온라인 안전운전 교육활동 ‘2021 DSFL’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드코리아, 온라인 안전운전 교육활동 ‘2021 DSFL’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1.0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포드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진행한 초보 운전자 대상 안전운전 교육 사회공헌활동 '2021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 행사를 성료했다. ⓒ 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는 온라인으로 진행한 초보 운전자 대상 안전운전 교육 사회공헌활동 '2021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 행사를 성료했다. ⓒ 포드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9월 28일부터 11월 2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 초보 운전자 대상 안전운전 교육 사회공헌활동 '2021 드라이빙 스킬 포 라이프'(이하 DSFL) 행사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2016년부터 시작한 DSFL 행사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안전한 운전 문화의 확산을 도모해왔다. 올해 행사는 ‘초보자를 위한 운전 에티켓’과 ‘위험사항 대처 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포드코리아는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사전 서베이 소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구성한 여덟 편의 영상을 양사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교육 내용을 이수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교육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쇼 예선전을 통과한 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퀴즈쇼를 개최했다. 온라인 라이브 퀴즈쇼는 DSFL 교육 영상 내용을 중심으로, 줌 (ZOOM) 비대면 회의와 QUIZ N 온라인 퀴즈 플랫폼을 활용해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냈다. 

포드코리아는 퀴즈쇼 참가자 전원에게 레인저 미니어처와 폐에어백으로 만든 포드 에코백을 제공했다. 성적 우수 참가자들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애플 워치 △1965 머스탱 디자인 기반 LP 턴테이블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2021 DSFL은 현장실습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온라인 방식을 활용해 자택에서 쉽고 유익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한국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안전 운전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