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고객상품선정위원 위촉…CJ온스타일, 가을 맞이 ‘뷰티페어’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고객상품선정위원 위촉…CJ온스타일, 가을 맞이 ‘뷰티페어’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0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상품선정위원회의 신규 '고객상품선정위원' 2명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상품선정위원회의 신규 '고객상품선정위원' 2명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상품선정위 고객상품선정위원 위촉

NS홈쇼핑은 상품선정위원회의 신규 '고객상품선정위원' 2명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2008년부터 공정한 상품 선정과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고객상품선정위원 등 총 10명의 상품선정위원을 구성해 예비 신상품을 평가·선정하고 있다.

NS홈쇼핑 상품선정위원회는  매주 1회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해 8월부터 소비자단체 전문가 2명을 포함해 운영하여 전문성을 더했다. 식품부터 생활가전 뷰티 패션 상품까지 매주 13~15개 이상의 예비 신상품이 상품선정위원회를 통해 소개된 상품은 1만3000여 개로 상품선정위원회 통과율은 90.5%(2018년~2021년 10월까지 기준)이다.

락앤락, 중국 인기 배우 '공준' 글로벌 대표 모델 발탁

락앤락은 글로벌 대표 모델로 중국 인기 배우 '공준'(龚俊, 공쥔)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공준은 지난 7월 중국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관 '아이만 지수' 1위에 선정됐을 만큼 현재 중국에서 인기있는 연예인이다. 올 상반기 드라마 산하령에 주연 배우로 출연해 중국 여심을 사로잡았으며, 산하령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되며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공준 팬덤의 70% 이상이 여성인 만큼, 락앤락은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핵심 고객층인 2030 젊은 여성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공준은 중국을 포함해 동남아, 한국, 미국, 유럽 등 락앤락이 활동하는 세계 전역에서 내년 9월까지 베버리지웨어와 식품보관용기 홍보 모델로 나선다.

K쇼핑, '제주 라이브 페스타' 개최

K쇼핑은 오는 12월 라이브 커머스 중심 '제주 라이브 페스타'(가칭)를 통해 우수 품질의 제주 특산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2월 6일부터 26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될 예정인 제주 라이브 페스타는 고객 참여도가 가장 높은 모바일 황금 시간대인 월~금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K쇼핑 모바일과 TV앱,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라이브 커머스 동시 송출을 통해 고정 편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TV 판매방송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K쇼핑은 제주의 축수산물과 고유 특산품을 2개월에 걸쳐 까다롭게 엄선해 총 22종의 상품군을 발굴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에서 추천한 1차 상품군을 토대로 K쇼핑 상품선정위원회가 두 차례에 걸쳐 품평회를 진행해 최종 상품을 엄선했다. 

이케아 코리아, KS-SQI 가구 전문점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이케아 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가구 전문점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2000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서비스 산업 품질 지표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구매·경험한 소비자들의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총 54개 업종, 262개 공공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케아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경쟁력 증대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구 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CJ온스타일, 가을맞이 '뷰티페어' 실시

CJ온스타일은 뷰티업계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뷰티페어'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CJ온스타일 앱에서 3만 원 이상 화장품을 구매하면 주문 금액의 13%인 최대 3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백화점 뷰티 브랜드를 특가에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 바디샵'(THE BODYSHOP)의 제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를 진행한다. 

전 품목 반값 할인에 15% 할인 쿠폰까지 지급해 건조한 계절에 필수적인 바디케어 상품을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로레알 파리' 전품목을 최대 53% 할인하고, 매일 특정 품목을 구매하면 같은 품목을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니치 향수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불리 1803'(BULY 1803)의 브랜드 위크도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김장 대축제'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최유라쇼' 등 대표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신형 김치냉장고 단독 세일, 포장김치 등 김장 관련 상품을 집중 편성한 '대한민국 김장 대축제'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는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00만 원(100만 원/10명) 상당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11년 간 롯데홈쇼핑 대형가전 매출 1위(TV상품 기준)를 차지하고 있는 '위니아딤채'를 오는 30일까지 약 20회 집중 편성하고, 신상품을 비롯한 인기 모델을 단독 세일, 방송 최저가로 선보인다. 

오는 6일 전 9시 20분 최유라쇼에서는 '2022년형 5룸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신상품을 단독으로 최대 70만 원 할인 판매한다. 이어 9일에는 오후 12시 40분 김장김치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식품들을 조리할 수 있는 '내린 편백찜기'를 선보인다. 모바일앱에서는 '비비고', '아워홈' 등 가정 간편식 브랜드의 포기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김치들을 무료배송, 할인 판매하는 '2021 김장김치 특집전'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서 특별혜택 제공

바디프랜드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알리고 헬스케어 관련 업체들의 협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60여개 관련 기관·단체·기업이 참가해 헬스 케어관, 재활 치료관, 웰니스관, 뷰티·에스테틱관 등 100여 개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비롯해 파라오2 쿨, 더팬텀,  팬텀메디컬케어, 팬텀2 마블, 아미고(화이트/브라운), 공유 안마의자 2대 등 총 9대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 이지 모션베드+SS20cm와 파라오 모션케어+Q20도 전시한다. 현장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털·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팟빵, 월말 김어준 10월호 발행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은 오디오뿐만 아니라 사진과 일러스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 10월호를 발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10월호에는 구독자들이 다시 듣고 싶은 에피소드로 가장 많은 요청을 보내왔던 건축 분야와 지난달 위드 코로나 특집을 이어가는 여행편 등을 포함한 총 8개 코너로 마련됐다. 특히 건축편의 경우 에피소드의 인기를 이끌었던 노성두 미술사학자가 7개월 만에 녹음에 참여, 건축가 브루넬레스키가 완성한 피렌체 두오모에 얽힌 내용부터 사용된 건축양식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