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오늘] 선거운동 마지막 날, 후보들 일정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치오늘] 선거운동 마지막 날, 후보들 일정은?
  • 조서영 기자
  • 승인 2021.11.0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경기 민심 잡기…“이제 검찰 수사는 李”
홍준표 “본선서 맞붙을 경기도 차베스 본거지로”
유승민 “李보다 비전과 토론, 도덕성에서 앞서”
원희룡 “대장동 게이트 진실 밝힐 후보는 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서영 기자]

 

윤석열, 경기 민심 잡기…“이제 검찰 수사는 李”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경기도 시장 민심 잡기를 택했다.ⓒ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경기도 의정부·포천·연천 시장을 방문해 시장 민심 잡기를 택했다.

이날 오전 윤 전 검찰총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김만배, 남욱 대장동 게이트의 두 공범이 구속됐다. 이제는 그분 차례”라며 “이제 검찰 수사는 당연히 이재명 후보에게 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준표 “본선서 맞붙을 경기도 차베스 본거지로”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홍준표 의원은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경기도 방문과 홍대 거리를 방문해 2030대에게 감사 인사를 택했다.ⓒ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홍준표 의원은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경기도당위원회 방문과 홍대 거리를 방문해 2030대에게 감사 인사를 택했다.

이날 오전 홍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본선에 가면 맞붙게 될 경기도 차베스의 본거지 경기도를 간다”며 “경선을 통과하면 청년들의 힘을 바탕으로 본선에서 경기도 차베스 잡고 나라를 정상화 하겠다”고 말했다.

 

유승민 “李보다 비전과 토론, 도덕성에서 앞서”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은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대장동 게이트 특검추진 천막투쟁본부를 방문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은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라디오 출연 및 국회 본청 앞 대장동 게이트 특검추진 천막투쟁본부를 방문했다.

이날 오전 유 전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비전과 정책과 토론, 도덕성과 품격에서 이재명 후보를 이길 사람은 유승민뿐”이라며 “막말과 망언의 경쟁이 돼서도, 인기 투표가 돼서도 안 된다. 정말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원희룡 “대장동 게이트 진실 밝힐 후보는 나”


ⓒ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원희룡 전 제주지사는 4일 “속 시원하게 대장동 게이트의 진실을 밝혀내고 대한민국을 정상화하겠다”고 강조했다.ⓒ연합뉴스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원희룡 전 제주지사는 4일 경선 마지막 일정으로 라디오 및 방송 출연과 대장동 게이트 특검추진 천막투쟁본부 방문을 택했다.

이날 오전 원 전 지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어떤 후보보다 정책 준비가 잘 되어있다 자부한다”며 “국민께서 기회를 주신다면, 속 시원하게 대장동 게이트의 진실을 밝혀내고 대한민국을 정상화하겠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정치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행복하게 살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