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반려동물 탑승 이벤트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3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탑승 이벤트 ‘날개를 달아줘요’ 시즌3 실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11.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F사료·리드줄·에코백 등 트래블 키트 증정…펫 프렌들리 서비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티펫(t’pet) 이용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티펫(t’pet) 이용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티펫(t’pet) 이용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5월과 8월 글로벌 펫 푸드 업체 ‘ANF’와의 협업으로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에게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날개를 달아줘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달에도 세 번째 이벤트를 개최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3 이벤트에서 탑승객은 반려동물과 함께 이동하거나 여행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ANF 독 홀리스틱 사료 샘플 3종 △에코백 △리드줄 △ANF 20%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은 오는 10일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탑승 카운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수속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상반기부터 △반려동물 이름이 들어간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 반려동물 무게 확대(9kg) △간식·의류 증정품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펫팸족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이동 가방 티캐리어(t’carrier)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기내에서 판매되는 승무원 스카프와 케이프로 구성된 반려동물용 유니폼도 인기를 끌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어렵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하는 서비스를 지속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