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 전달…GS샵, 해외여행 상품 방송 재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 전달…GS샵, 해외여행 상품 방송 재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11월 11일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11월 11일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11일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선물세트 안에는 수능 시험날 간편한 간식으로 적합한 쿠키, 초코렛, 마카롱 등을 담았다.

한편 NS홈쇼핑은 매년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선물을 전달하고 있으며, 임직원 자녀 학자금제도를 통해 대학생 임직원 자녀의 입학금 및 수업료를 지원해 오고 있다.

상도가구,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제품 협찬

상도가구는 지난 7일 첫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12일 밝혔다.

제품 협찬이 진행되는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상도가구는 극중 아이돌 멤버들이 생활하는 공간에 '제련공단 전면책장', '케렌시아 패브릭 수납장', '바 체어론', '베이크 좌식소파' 등 생활감 있는 가구를 협찬했다.

GS샵, 해외여행 상품 방송 재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위드 코로나 시행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GS샵은 모두투어와 손잡고 오는 14일 오후 9시35분부터 65분간 △'스페인&포르투갈'(6박9일) △'터키 일주'(6박9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는 스페인 7개 도시, 포르투갈 3개 도시 등 총 10개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며, 터키 일주 패키지는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등 터키 7대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은 항공권, 호텔 숙박, 식사, 관광 등을 모두 포함해 각각의 여행 상품을 129만9000원, 7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백신 접종 완료 후 내년 3월 28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한 여행을 위해 추가 비용 없이 최대 1억 원 여행자 보험과 항공사(EY 에티하드 항공)가 제공하는 코로나19 관련 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받는다.

CJ온스타일 유리한 거래, 라이브커머스 역대 최대 매출 달성

CJ온스타일의 첫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유리한 거래는 마지막 방송에서 11만 페이지뷰 및 8억 원의 고객 주문금액을 달성하며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리한 거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 방송 준비 과정 담은 예능 콘텐츠를 유튜브로 미리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유리한 거래 라이브커머스 시청자 수는 매 방송 약 10% 증가했다. 10월 20일부터 4주 간 진행한 유리한 거래 방송은 총 35만 정도의 페이지뷰를 기록했다.

특히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쉐프를 판매한 11월 10일 마지막 방송은 11만의 페이지뷰 및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역대 최대인 8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야놀자, 광주관광재단과 지역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광주관광재단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광주관광재단과 협력해 △광주 여행 전용 카테고리 신설 △광주 여행 공동 홍보 및 마케팅 △광주 지역화폐 유통 활성화 등을 추진한다. 

또한 안전한 여가 환경 구축을 위해 방역·위생용품을 지급하고, 광주 지역이 글로벌 관광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바로투홈' 운영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더현대 서울에서 F&B 배달 서비스 '바로투홈'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지난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로투홈은 백화점에 입점한 전문 식당가나 델리 브랜드 매장에서 즉석 조리한 식품을 주문 1시간 내에 점포별 인근 최대 6km 지역에 위치한 배송지로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천호점 등 백화점 전국 10개 점포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에 바로투홈 서비스를 진행하는 매장은 더현대 서울의 지하1층 식품관과 6층 식당가를 비롯해 층별로 위치한 카페 등 점포에 입점된 F&B 매장의 절반 가량인 50여 곳이 대상이다. 배달 가능 지역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전 지역이며, 기본 배달료는 4900원이다. 브랜드별로 합산한 주문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무료로 배달해 준다.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1' 전시회 참가 성료

청호나이스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2021'에 참가, 제품을 전시하고 기술력을 홍보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쿠아텍은 세계 최대의 물 산업 전시회로 올해 총 37개국, 약 4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청호 공기청정기 히어로' 등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2021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의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자사 라이더들의 겨울철 안전하고 따뜻한 배달을 위한 '2021 윈터 세이프티'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지난 2019년부터 라이더들의 안전한 배달을 위한 시즌 물품 무상 지원과 이륜차 안전 운행을 위한 캠페인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올해 지원 품목은 겨울용 바이크 방한 토시와 넥워머(바라클라바), 브레이크 레버 스펀지 등으로 추위 속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라이더들의 보온을 위해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특별히 빛 반사 기능으로 야간 운행 시 라이더의 위치를 알려주며 안전 운행에 도움을 주는 액세서리인 리플렉터 스트랩(Reflector Strap)도 별도로 제작해 선물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