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진에어, 티머니페이 전용 택시 환승 이벤트…제주항공, 최저가 항공권 1만 원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진에어, 티머니페이 전용 택시 환승 이벤트…제주항공, 최저가 항공권 1만 원대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11.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11/30까지 티머니페이 전용 ‘에어택 환승 쿠폰팩’ 증정
에어부산, 12/31까지 부산~괌 노선 항공편 탑승객 전원 럭키박스
제주항공, 최저가 항공권 1만7900원부터…‘Only JEJU’ 프로모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진에어

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항공권·택시 할인 받고 떠나자”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을 증정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티머니 간편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 도입 기념으로 기획됐다. 

쿠폰팩은 항공권과 택시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티머니페이를 통해 5만 원 이상 항공 운임을 결제하면 1만 원 상당의 지니쿠폰이 제공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김포~여수 △김포~울산 △김포~포항 등이다. 탑승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공항에서 집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택시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누구나 티머니 택시호출 앱 서비스 ‘티머니onda’ 3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은 후 항공권 결제 시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머니onda 택시 쿠폰을 조회하면 할인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에어부산은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으로 괌 노선 탑승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은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으로 괌 노선 탑승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부산

에어부산, 괌 노선 취항 기념 이벤트 실시

에어부산은 부산~괌 노선 취항 기념으로 괌 노선 탑승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27일부터 12월 말까지 운항하는 부산~괌 노선 탑승객 전원에게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모형 항공기 △뱃지 △키링 △스마트폰 톡 등 굿즈들로 구성됐다. 럭키박스는 항공편 탑승 전 게이트 앞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에어부산은 인스타그램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본인 계정에 여권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후,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게시된 ‘잠자는 당신의 여권을 깨워주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추첨을 통해 △괌 리프 호텔 2박 숙박권 △에어부산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 인형 △와이드 모바일 해외 로밍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한국 입국 전 괌 현지에서 받아야 하는 코로나19 PCR 검사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과 괌정부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 회원대상 할인·포인트 적립 이벤트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JJ멤버스 특가는 다음해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을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최저 1만7900원부터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다. 특가 항공권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는다. 

이밖에도 제주항공은 해당 기간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앱 전용 5% 할인 코드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된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은 이달 30일까지 제주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Only JEJU’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제주항공은 이벤트 기간 제주행 항공기를 탑승하는 고객들에게 △온열 목마스크 ‘온감테라피’ △제주도 렌터카 할인 △인기 카페·관광지 이용 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휴 할인을 원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프로모션 페이지로 예약하면 된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