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온스타일-뉴트리원, 건강식품 브랜드 위크 실시…CU, 대체 해산물 활용 ‘채식주의 시리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온스타일-뉴트리원, 건강식품 브랜드 위크 실시…CU, 대체 해산물 활용 ‘채식주의 시리즈’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트레져 마스터피스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트레져 마스터피스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총 80억 규모 트레져 마스터피스 전시회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트레져 마스터피스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진귀한 보물을 의미하는 '트레져'를 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하이주얼리 △하이엔드 워치 △다이아몬드 셋팅 주얼리 등 총 80억 상당의 22개 국내 단독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하이주얼리 상품으로는 쇼파드의 '옐로우 다이아몬드 유니크피스 워치&링'이 있다. 각각 148개, 433개의 다이아몬드와 2개의 컬러 다이아몬드로 셋팅된 국내 단독 상품으로 가격대는 약 30억 대이다. 

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에 5억 원 상당 현물 기부

홈앤쇼핑은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5억 원 상당의 TV홈쇼핑 판매상품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물품은 △건강식품 △패션 △속옷 △주방용품 △이미용품 등 49종 총 1만여 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기부된 물품은 오는 12월 8일 아름다운가게 전국 18개 매장에서 '홈앤쇼핑 특별전 바자회'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된다.

바자회를 통해 조성되는 수익금은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1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담은 나눔보따리를 제작해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 5000여 가구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 뉴트리원과 건강식품 브랜드 위크 실시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과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뉴트리원의 대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트리원 라이프', '비비랩', '르시크릿'을 비롯한 뉴트리원의 9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 등 일주일간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을 활용해 뉴트리원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먼저 뉴트리원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하루동안 온라인 상품 주문 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어 26일에는 TV 홈쇼핑 눈 건강 기능 부문 1위 상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의 원데이 행사가 마련됐다.

CU, 대체 해산물 활용 '채식주의 시리즈' 출시

CU는 채식주의 시리즈 4탄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식주의 시리즈는 고객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채식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CU의 간편식 시리즈로, CU는 지난 2019년부터 채식주의 시리즈를 통해 10여 가지 식물성 먹거리들을 출시해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채식주의 시리즈 4탄에서는 '식물성 참치'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식물성 참치는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주원료로 활용해 참치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재현한 대체 식품이다. 식물성 참치마요 토핑은 삼각김밥(1300원), 김밥(3000원), 유부초밥(42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100% 식물성 원재료만 사용했다. 

이어 23일에는 식물성 소고기 볶음고추장을 담은 '채식 전주비빔 삼각김밥'(1300원)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CU는 이달 말 폴란드에서 직소싱한 비건 콜라와 레스토랑 메뉴를 함께 구성한 '채식주의 웨스턴밀(Western Meal)세트 3종'(파스타, 버거, 샌드위치/ 각 4800원)도 선보인다.

요기요,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앱 요기요는 겨울 시작을 알리는 11월을 맞아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평일 늦은 저녁 시간을 맛있게 보낼 수 있는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요기요의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는 주문 고객 누구나 평일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요기요의 대표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쌀쌀한 밤 누구나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저녁 9시 이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최소 주문 금액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다. 단,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이용할 때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홈쇼핑, '초록뱀미디어'에 250억 원 전략적 투자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에 250억 원을 직접 투자하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롯데홈쇼핑의 비전인 '퍼스트 앤 트루 미디어커머스 컴퍼니'(First & True Media Commerce Company) 추진의 일환으로, 최근 콘텐츠 플랫폼 시장이 확산됨에 따라 국내 유명 콘텐츠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투자자로 나서게 됐다. 초록뱀미디어는 종합 콘텐츠 미디어기업으로 방송 프로그램 기획, 제작, 판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에 총 250억 원을 직접 투자해 최대 주주인 초록뱀컴퍼니에 이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하게 됐다. 두 회사는 협업을 통해 콘텐츠 플랫폼 확장, 콘텐츠 지적재산권(IP)사업 등 전략적 투자 검토는 물론 신규 사업 발굴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번 투자로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가 추진하는 드라마 공동 투자 및 제작을 지원한다. 드라마 원작 기반의 웹툰, 웹소설 등의 판권사업 개발과 투자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알바콜, 고3 수험생과 청년을 위한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 진행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바로면접 알바콜은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응원하고 맞춤 아르바이트를 추천하고자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0년생부터 2003년까지 출생한 수험생과 청년이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알바콜 홈페이지 또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페, 이벤트스태프, 편의점, 데이터라벨링, 홀서빙 등 카테고리를 고른 뒤 등록된 업체의 위치와 시급 등 정보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업체에 바로면접을 신청, 면접을 진행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바로면접은 알바콜이 개발한 비대면 온라인 면접 시스템이다. 매장 방문 없이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는 스마트폰으로 사업주와 채팅, 영상 등 간편하게 면접을 진행할 수 있어 면접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바로면접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바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