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유비케어, ‘오토팩 멤버십’ 혜택 강화…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유비케어, ‘오토팩 멤버십’ 혜택 강화…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3종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유비케어, '오토팩 멤버십' 혜택 강화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최근 '오토팩 멤버십' 내 프린트리본 품목을 추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비케어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최근 '오토팩 멤버십' 내 프린트리본 품목을 추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유비케어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최근 '오토팩 멤버십' 내 프린트리본 품목을 추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8월 출시한 오토팩 멤버십은 자동조제기(ATC, Automatic Tablet Counting and dispensing) 소모품 정기배송 서비스다. 약 조제 시 필요한 약포지, 인쇄리본, 열전사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 회원들은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프린트리본 품목은 자동조제기 사용시 약포지에 인쇄되는 인쇄물에 쓰이는 먹지다. 회사 측은 그동안 약국현장에서 요청이 많았던 품목이 추가됐다며 이를 기념해 약포지와 프린트리본을 함께 구매 시 프린트리본에 대해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유비케어는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용 마이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3종 출시

동아제약은 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굿아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 등 총 3종류로 구성됐으며, 모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들어있는 게 특징이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와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E' 성분이 포함돼 있다. 굿아이 제품은 약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하루에 한번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동국제약 판시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4년 연속 수상

동국제약은 '판시딜'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12년부터 소비자 친화경영을 추구하고,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는 기업 및 단체나 개인을 선정해 왔다. 지난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판시딜이 약용효모 성분의 탈모 치료제로서 소비자들에게 효과와 안전성과 같은 품질의 우수성 뿐만 아니라, 질환 관리의 필요성과 방법을 지속적으로 알려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측면을 인정받아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휴온스메디케어, 소방안전박람회서 국산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 전시

감염예방 및 멸균관리 토탈 솔루션 기업 ㈜휴온스메디케어는 국내 최대 규모 소방산업 박람회 '제 17회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제소방안전박람회는 'The 안전한 미래를 여는 소방산업'을 슬로건으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대구 EXCO에서 진행된다. 450여 곳의 소방안전 분야 전문 업체가 참여,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휴온스메디케어는 국산 기술로 탄생시킨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과 화학적지시제(CI) 등을 선보인다. 

부스에서는 실제 구급차량에 휴엔 IVH ER을 설치, 멸균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멸균 후에는 참관객들이 멸균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카드형 CI로 멸균 유효성도 검증한다. 

목암생명과학연구소, 신현진 부소장 취임

목암생명과학연구소는 신현진(49세) 박사를 부소장으로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현진 신임 부소장은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하고 텍사스대학교 오스틴캠퍼스(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Austin, TX)에서 의생명공학 석사 및 의생명정보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졸업 후 다나-파버 암연구소(Dana-Faber Cancer Institute)를 거쳐 지난 2011년부터 최근까지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s) 미국법인에서 생명정보학/전산생물학(bioinformatics/computational biology)분야의 수석연구원(Principal Scientist)으로 근무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