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12월 12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12월 12일 개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11.2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길티기어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 피버(FEVER), 신규 프로젝트 ‘즐거운 상상’ 공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12월 12일에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12월 12일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12월 12일에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칼페온 연회는 검은사막 모바일을 서비스하고 있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게임 행사다. 행사 세부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검은사막 PC&콘솔 칼페온 연회는 하루 먼저 12월 11일 진행한다.

연회에서 즐길 수 있는 ‘칼페온 예술제’를 열고, 28일까지 출품작 접수를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주제로 △일러스트 △영상/음악 △팬아트, 코스튬 등 다양한 창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분야별 대상 수상자에게 아이패드 프로(12.9형+애플 팬슬 2세대)를, 최우수상 삼성 갤럭시Z플립3, 우수상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특별상 칼페온 에디션(20명)을 지급한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뽐내는 ‘패션쇼’도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과 화려한 색상으로 염색 후 촬영한 스크린샷을 전달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 애플워치 7세대, 최우수상 에어팟 프로, 우수상 갤럭시 버즈, 특별상(20명) 칼페온연회 굿즈를 제공한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예술제 및 패션쇼 모든 수상자에게 칼페온 연회 전용 특별 칭호를 부여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길티기어(Guilty Gear Xrd Rev 2, 이하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길티기어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길티기어(Guilty Gear Xrd Rev 2, 이하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파이터 ‘바이켄’, ‘이노’, ‘메이’, ‘디지’, ‘램리썰 밸런타인’, ‘솔 배드가이’ 등 6종의 캐릭터가 추가됐다. 솔 배드가이는 게임 내 럭키찬스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다.

콜라보 콘텐츠도 새롭게 선 보인다. 콜라보 파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콘텐츠 ‘기어 프로젝트’에서는 루비와 파이터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파이터가 보스로 등장하는 ‘러시 던전’에서는 전투를 진행해 콜라보 파이터들의 메모리와 배틀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콜라보 파이터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길드 레이드’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하루만 출석해도 콜라보 파이터 ‘메이’를 획득할 수 있는 ‘14일 출석부 이벤트’가 별도 공지 시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특집 카니발’ 이벤트에서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카니발 포인트로 길티기어 전용 강화 망치, 길티기어 SS 메모리 선택 박스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새로운 프로젝트 ‘즐거운 상상(imagination)’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피버(FEVER), 신규 프로젝트 ‘즐거운 상상’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새로운 프로젝트 ‘즐거운 상상(imagination)’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즐거운 상상'은 엔씨(NC)가 국내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음원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일상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각자가 기대하는 일상을 앞두고 느끼는 설렘, 자유, 만남을 주요 키워드로 제작했다. 아티스트 디핵(D-Hack)과 이수진(그룹 위클리)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은 오는 30일 발매한다.

피버는 오늘(23일) 예능 프로그램 ‘힙팝제작소’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 TV’, skyTV의 디지털 스튜디오 채널 ‘덤덤스튜디오’, 그리고 ‘seezn(시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참여 아티스트의 음원 제작 과정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엔씨(NC) 이민호 제휴사업실 실장은 이날 "이번 프로젝트는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간다는 기대와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며 "피버뮤직이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과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이어 '즐거운 상상'으로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