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더현대 서울,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진행…갤러리아百, ‘허명욱 팝업스토어’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더현대 서울,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진행…갤러리아百, ‘허명욱 팝업스토어’ 전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현대百, 더현대 서울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진행

현대백화점은 25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헌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5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5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실내 녹색 공원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사운즈 포레스트의 기존 온실형태의 구조물을 활용해 5개의 부스를 선보인다.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등 티파니 홀리데이 컬렉션 대표 상품 70여 종을 판매하는 부스 두 곳과 티파니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대표 작품 '바위 위에 앉은 새'(Bird on a Rock)을 전시 부스,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부스, 구매한 상품에 캘리그라피로 각인해주는 이벤트 부스 등이다.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티파니 홀리데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과 팝업 매장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현장 예약한 고객만 입장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월~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롯데홈쇼핑, 자체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 자체 기획 리빙 브랜드 '까사로하'를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붉은 집'을 뜻하며, '내 취향과 삶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첫 번째 상품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 첫 번째 라인인 '오블리크 콜렉션' 6인조 세트를 선보인다. 

음식을 진열했을 때 정갈함과 조화로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흙 본연의 질감, 색깔을 가장 중시했다. 붉은색 흙을 기본으로 프리미엄 소지(흙)를 개발, 벨벳 글레이즈 유약 활용, 도자기 숙성 등 고급 공정과정을 거쳤다. 밥/국공기, 접시, 파스타볼, 디저트 플레이트 등 서양식과 동양식 식단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6인조 총 43세트로 판매한다. 

갤러리아百, '허명욱 팝업스토어'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옻칠공예가 허명욱 작가의 대표 작품들을 선보이는 '허명욱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가나아트, 프린트베이커리 전속작가인 허명욱 작가는 전통 옻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예와 회화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의 작품들은 옻의 특성상 가까이에서 봤을 때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상이 각도에 따라 변하며 입체감을 드러낸다.

대표 작품으로는 작가의 시그니처인 '아톰 오브제'가 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아톰'을 수만 번의 공정을 거쳐 완성한 옻칠 작품으로, 크기와 종류에 따라 가격대는 약 500만 원대에서 1500만 원대이다. 이외에도 △컵 △타원 트레이 △접시 세트 등 다양한 옻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 '제3기 시청자위원회' 위촉

현대홈쇼핑은 지난 24일 '제3기 시청자위원회' 위원을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청자위원회는 김익성 동덕여자대학교 유러피언스터디즈학과/EU비즈니스전공 교수, 김동범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사무총장, 권철현 법무법인 태평양 고문, 심영섭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영상홍보학과 겸임교수, 하주용 인하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전범수 한양대학교 정보사회미디어학과 교수, 김윤희 소비자시민모임 상담실장, 박정서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박지연 법무법인 태평양 변호사, 원종현 소비자연맹 조사기획팀장 등 10명으로 구성됐다.

시청자위원의 임기는 2년이며, 임기 동안 매월 1회 정기 회의를 통해 방송의 질적 향상에 대한 의견을 현대홈쇼핑에 제시하고 시청자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 등에 앞장서게 된다.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VU) 모델 정이서 발탁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뷰'(VU)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이서를 발탁했다. 

GS샵이 뷰(VU) 홍보 모델로 선정한 정이서는 드라마 '마인', '구미호뎐'에서 이름을 알린 신예 배우다. 정이서는 최근 한 방송매체에서 뷰(VU) 앰플 클렌저를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것이 인연이 되어 모델까지 맡게 됐다.

일명 '우유단백질 클렌저'로 불리는 뷰(VU) 앰플 클렌저는 우유단백질추출물을 전성분 1번으로 37% 함유한 제품이다. 뷰(VU)에서 약 1000명의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탄생한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1년 간, 40번 테스트한 끝에 출시했다.

락앤락,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락앤락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 파티에 어울리는 쿡웨어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락앤락의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 라인으로, 데꼬르 특유의 복고 감성과 화사한 메리레드(Merry Red), 내추럴한 크림아이보리(Cream Ivory) 컬러가 어우러지며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특히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양수냄비(20cm, 메리레드)와 쁘띠웍(22cm, 크림아이보리) 2종 세트로 구성됐다. 1인 가구에서부터 4인 가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쁘띠웍은 기존 제품보다 핸들 길이를 2cm 줄여, 공간 효율성이 한층 높다.

코리아센터 몰테일,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 오픈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해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몰테일이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시작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직구족들의 해외쇼핑 길라잡이 역할을 도와주는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는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발빠른 핫딜 정보를 전달해왔다.

실시간 핫딜 정보와 함께 △해외상점 이용 가이드 및 구매방법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팁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상점 △한국직배 사이트 안내 등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