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NS홈쇼핑,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K쇼핑, 럭셔리 호캉스 특집방송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NS홈쇼핑,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K쇼핑, 럭셔리 호캉스 특집방송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캐치카페 서울대점에서 '2022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채용 설명회는 사전 신청으로 등록한 취업준비생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과 오후 2차례 열렸다.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 만큼, NS홈쇼핑은 백신접종 완료 여부 또는 PCR검사 결과 확인을 거친 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취업준비생을 위한 스터디 카페에서 열린 이번 채용 설명회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기본적인 채용설명 외에도 근무환경, 직무 영역, 직무 일과 등 취업준비생의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지난해 NS홈쇼핑에 입사한 직원의 생생한 경험담과 조언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K쇼핑, 럭셔리 호캉스 특집방송 선봬

K쇼핑은 올 겨울 방학 시즌을 겨냥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캉스 특집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23시 38분과 28일 21시 38분에 방송하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풀패키지'(34만 원)는 5성급 호텔 킹룸(65㎡) 숙박권과 2인 조식뷔페, 팝업 플라자 음료 2잔 및 샌드위치 혹은 샐러드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박 풀패키지'(64만 원)를 구매할 경우 2인 기준 조식뷔페 1회 추가와 함께 6만 원 상당의 2인 찜질 스파 이용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오는 1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알림 문자가 발송되며, 12월 14일 00시까지 투숙일을 신청하면 된다. 예약가능 기간은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12월 5일부터 다음해 3월 6일까지이며 객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체크인 4일 전까지는 100% 취소 및 환불도 가능하다.

전자랜드, 신규 체험형 매장 '파워센터 포천점' 오픈

전자랜드는 25일 경기도 포천 어룡동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은 경기도 지역에 신규 오픈한 파워센터 매장으로, 이번 오픈을 통해 전자랜드는 전국에 인샵 매장 포함 108개의 파워센터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꾸민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으로, 2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각 층별 150평 규모로 총 300평으로 이뤄졌다. 

야놀자, '디즈니+' 제휴로 여가 슈퍼앱 입지 강화

야놀자는 '디즈니+'와 제휴해 여가 슈퍼앱 입지를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야놀자는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자체 보유한 프리미엄 인벤토리와 함께 디즈니+ 콘텐츠를 선보여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부터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디즈니+ 구독권을 지급하고, 야놀자 고객 대상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인기 특급호텔들과 연계한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인다.

홈앤쇼핑, 서울경향하우징페어 '홈앤쇼핑 HIT 상품관' 운영

홈앤쇼핑은 리빙·인테리어 박람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하고 협력사들의 참가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홈리빙 등 관련 우수 기업 200개사가 참가하며, 450여 개 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에서 홈앤쇼핑은 총 8개의 전시부스로 홈앤쇼핑 HIT 상품관을 운영한다.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박람회 전시부스 지원을 통해 침구·생활용품·이미용품 등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찾아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홈앤쇼핑은 MD(상품기획자) 상담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1대1 MD상담회'도 진행한다.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1년만에 판매량 10만대 돌파

SK매직은 현재 판매 중인 자사 공기청정기의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그 결과,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년만에 10만대를 넘어섰으며, 공기청정기 전체 판매량도 전년 동기간(1~11월 누적 기준)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이는 공기청정기 시장 규모가 매년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얻은 의미 있는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공기청정기 보급률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시장 규모는 매년 뚜렷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공기청정기의 보급률은 지난 2019년 60% 수준에서 약 70%까지 성장한 반면, 시장 규모는 매년 축소되고 있다.

교원KRT, 해외여행객 우대 혜택 강화

교원KRT는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우대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교원KRT는 신라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이달 말부터 면세점 이용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 모두에게 '신규 가입시 골드 등급 승격', '오프라인용 추가 1만 포인트', '아메리카노 쿠폰'을, 교원KRT 특별 홈쇼핑 방송 이용객에겐 최대 20% 할인 가능한 원데이 블랙패스와 마스크 팩 등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필리핀 여행객을 위한 '1+1 더 드림 여행' 패키지도 있다. 보라카이 휴 리조트 3박 선택 시 보홀 헤난 알로나비치 리조트 3박을 추가 제공하며, 반대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항공권을 제외한 숙박, 현지 액티비티, 시티 투어 등이 포함된 풀 패키지 상품이며, 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점 후 1년 내 원하는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본 상품 가격은 29만9000원이며, 교원KRT는 항공권 별도 예약 고객을 위해 왕복 항공권 39만9000원 균일가 프로모션도 함께 이용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