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25, ‘제주맥주: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완판…배민,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25, ‘제주맥주: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완판…배민,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25는 지난 22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컬래버한 한정판 '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을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6시간 만에 준비한 3천 병을 모두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 ⓒGS25
GS25는 지난 22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컬래버한 한정판 '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을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6시간 만에 준비한 3천 병을 모두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 ⓒGS25

GS25,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 완판

GS25는 지난 22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컬래버한 한정판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을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6시간 만에 준비한 3000병을 모두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은 버번을 숙성시킨 오크 배럴에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반년 이상 숙성, 여기에 블루보틀 커피의 대표 블렌드를 더한 프리미엄 맥주로, 가격은 3만3000원이다.

GS25는 이러한 초단기 매진과 같은 뜨거운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12월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을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요기요, 건강한 사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요기요는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2021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에서 건강한 사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요기요가 이번에 출품한 작품은 '요기요 그린 캠페인'의 진행 과정을 담은 영상 '버려지는 플라스틱에 새로운 가치를'로, △창의성 △사회문제 중대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요기요 그린 캠페인은 요기요가 한국 코카-콜라, 테라사이클 등 요기요의 친환경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업사이클링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업사이클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버려진 플라스틱을 새로운 자원으로 재생산하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고자 기획됐다.

배민,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 오픈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26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배달이친구들과 소울푸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배달이친구들은 배민이 한국의 전통 민속인형 '꼭두'에 착안해 만든 마스코트로, 모두 민트색 헬멧을 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1년 배민 앱 출시와 함께 태어난 독고배달이를 필두로 현재는 메이배달이, 냥이배달이, 왕배달이, 하얀봉다리배달이, 까만봉다리배달이 등 총 15종이 있다.

팝업스토어는 배달이친구들 조각 전시를 비롯해 배달이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어린이 고객을 위한 놀이형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스탠드그립과 노트 등 다양한 종류의 굿즈도 선보인다.

인크루트, AI 채용 대비 유튜브 라이브 취업특강 진행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AI 채용'을 주제로 유튜브 라이브 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AI 도입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채용시장에 구직자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돕고자 마련했다. AI 채용 관련 용어 설명과 전형별 특성, 전략 등을 전수하고 이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취업특강 진행은 현재 웅진씽크빅 인재개발팀 소속으로 SK텔레콤 CV기획팀과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사전검토위원, 국방전직교육원 전임교수, 공공기관 채용심사관을 역임한 신지혜 강사가 맡는다.

인크루트가 준비한 AI 채용 대비 유튜브 라이브 취업특강은 취업준비생을 비롯해 AI 채용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