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오늘] 동성제약, 창립 64주년 맞아 장학금 전달…헥톤프로젝트,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시설 발전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약오늘] 동성제약, 창립 64주년 맞아 장학금 전달…헥톤프로젝트,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시설 발전 MOU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1.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웅제약은 자사의 '대웅소셜임팩터'(Daewoong Social Impactor) 캠페인이 한국 PR협회 주관 제29회 한국PR 대상 시상식에서 공공, 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대웅소셜임팩터'(Daewoong Social Impactor) 캠페인이 한국 PR협회 주관 제29회 한국PR 대상 시상식에서 공공, 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

대웅제약, ‘2021 한국 PR 대상’ 공공-공익 캠페인 최우수상 수상

대웅제약은 '대웅소셜임팩터'(Daewoong Social Impactor) 캠페인이 한국 PR협회 주관 제29회 한국PR 대상 시상식에서 공공, 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의 대웅소셜임팩터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인도네시아인을 돕기 위한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진행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인도네시아 의과대학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된 대웅소셜임팩터는 코로나19 관련 정보성 영상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높은 문맹률로 정보 접근성이 낮은 현지 국민에게 올바른 예방 수칙을 확산시켰다.

동성제약, 창립 64주년 맞이 청소년 장학금 전달

동성제약은 지난 24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동성제약 본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64주년을 맞이한 동성제약은 창립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봉사하는 인생'이라는 철학을 기리고자 지난 1993년 '송음학술재단'을 설립, 매년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2021년도 송음학술재단 장학생은 모두 16명이며, 각 지역 복지단체의 추천을 통해 선정됐다.

이날 전달식에서 동성제약은 아동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5000만 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함께 전달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자가 면역력 증진이 무엇보다 중요한 상황인 만큼,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이 없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 것이다.

헥톤프로젝트, 전공연과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시설 발전 MOU 체결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기업 헥톤프로젝트는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전국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연합회(이하 전공연)와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시설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헥톤프로젝트의 실버케어 플랫폼인 '또하나의가족'을 활용해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연계하고 케어 협력 프로그램의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회사 측은 전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EMR 네트워크와 노인요양시설에 특화된 플랫폼 론칭 및 운영 역량을 활용해 신규 서비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동아쏘시오그룹 통합보고서 '가마솥', 2021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대상 수상

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 2020 통합보고서 '가마솥'(GAMASOT)이 '2021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는 세계적인 홍보,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대회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세계 각국의 기업에서 발행된 애뉴얼리포트, 통합보고서, 지속가능보고서 등 500여 개의 출품작이 경합을 벌였다.

동아쏘시오그룹 2020 통합보고서 가마솥은 통합보고서 분야 6개 평가 부문 중 첫인상, 내용, 디자인, 창의성, 적합성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해 총 100점 만점에 99점을 받았다. 2020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전세계 기업들의 출품작 중 글로벌 Top 9위 기업 통합보고서로도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