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삼성카드, 전기차 오너 취향에 맞춘 ‘삼성 iD EV 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삼성카드, 전기차 오너 취향에 맞춘 ‘삼성 iD EV 카드’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1.29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예매 시 최대 10만 원 할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삼성카드 제공
삼성 iD EV 카드ⓒ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전기차 오너 취향에 맞춘 '삼성 iD EV 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삼성 iD 카드'의 후속작으로 전기차 오너의 취향에 맞춘 혜택을 담은 '삼성 iD EV 카드'를 29일 선보였다.

삼성 iD EV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전기차 충전요금 최대 70% 할인을 월 최대 3만 원까지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전기차 충전요금 50% 결제일 할인이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되고, 전월 이용금액이 60만 원 이상이면 전기차 충전요금 70% 결제일 할인이 월 최대 3만 원까지 제공된다.

삼성 iD EV 카드는 전기차 오너들을 위한 자동차 관련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먼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주차장·하이패스·대리운전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이 통합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삼성 iD EV 카드로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3만 원 결제일 할인이 연 1회 제공된다.

삼성 iD EV 카드는 배달앱, 스트리밍, 해외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 iD EV 카드로 배달앱을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스트리밍 정기 결제 시에는 20% 결제일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배달앱과 스트리밍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된다.

삼성 iD EV 카드는 친환경 소재인 'Recycling-PVC'를 50% 이상 사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은 전기차 오너들의 취향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EV 카드를 비롯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BC카드 제공
BC카드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티켓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BC카드 제공

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예매 시 최대 10만 원 할인

BC카드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티켓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14일까지 ‘라이온 킹x始發카드 2만 원 할인 쿠폰‘ 마이태그 후 시발카드로 뮤지컬 라이온 킹 예매시 2만 원 할인 쿠폰과 최대 8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10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시발 카드 이용 합산 금액이 5만 원 이상일 경우 5만 원 캐시백을, 18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3만 원 혜택이 더해져 최대 8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기존 BC카드 고객은 페이북을 포함 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8개 예매처에서도 5%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BC카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