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벤츠코리아, 부분변경 ‘더 뉴 CLS’ 출시 라인업 공개…볼보, 제품·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벤츠코리아, 부분변경 ‘더 뉴 CLS’ 출시 라인업 공개…볼보, 제품·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2.0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4도어 쿠페 CLS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CLS'의 국내 출시 라인업과 가격을 공개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4도어 쿠페 CLS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CLS'의 국내 출시 라인업과 가격을 공개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코리아, 부분변경 ‘더 뉴 CLS’ 출시 라인업·가격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4도어 쿠페 CLS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LS'(The new Mercedes-Benz CLS)의 국내 출시 라인업과 가격을 1일 공개했다. 

더 뉴 CLS는 지난 2017년 선보인 3세대 CLS의 부분 변경 모델로, 글로벌 시장에서는 지난 4월 공개됐다. 더 뉴 CLS 라인업은 △300d 4MATIC △450 4MATIC  △AMG 53 4MATIC+로 구성되며, 국내시장에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부분 변경된 더 뉴 CLS는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 등이 적용돼 보다 역동적인 외관을 갖췄으며, 정전식 핸즈 오프 감지 기능을 갖춘차세대 스티어링 휠과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 멀티미디어 시스템 등 첨단 안전 편의 사양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CLS 300d 4MATIC 9370만 원 △CLS 450 4MATIC 1억1410만 원 △AMG CLS 53 4MATIC+ 1억3110만 원이다. 더 뉴 CL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61개 공식 전시장을 비롯해 고객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내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보차코리아, 제품·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볼보 게임’ 이벤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컨슈머 인사이트 조사에서 2년 연속 제품 만족도 1위, 고객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인 '볼보 게임'(Volvo Game)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달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3가지 볼보자동차 레인지와 ‘달라호스’ 형태로 구성된 달고나 키트를 증정한다. 달라호스(Dala horse)는 ‘행복을 나르는 말’이라는 의미를 지닌 스웨덴의 대표 민속 공예품 중 하나다.

이를 활용해 내년 1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완성된 달라호스 달고나를 지정된 해시태그(#볼보게임, #달라호스챌린지)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핸드크림(총 200명)을 증정한다.

송경란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색다른 추억을 만들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현대로템, 카자흐스탄 알마티 전동차 납품 완료

현대로템은 지난 2018년 수주한 카자흐스탄 알마티 메트로 1호선 연장 구간에 투입될 전동차의 납품을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로템은 지난달 30일 알마티 부시장, 차량국장, 알마티 메트로 사장과 주알마티 총영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알마티 메트로 차량기지에서 납품 완료를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현재 카자흐스탄에는 알마티 메트로 1호선이 유일한 지하철 노선이며, 이번 전동차 납품으로 카자흐스탄 지하철 차량 전체와 신호시스템이 현대로템의 제품으로 채워졌다. 현대로템은 향후 2·3호선까지 계획되어 있는 알마티 메트로 사업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이번 알마티 메트로 1호선 전동차 납품이 차질없이 완료하고 기념행사까지 치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성공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카자흐스탄 추가 사업과 주변 지역의 국가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