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진행…캐딜락, 고객 대상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진행…캐딜락, 고객 대상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2.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부산역 광장에 전시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공모전 특별상 수상작의 모습. ⓒ 현대자동차
부산역 광장에 전시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공모전 특별상 수상작의 모습. ⓒ 현대자동차

현대차, ‘제6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진행

현대자동차는 3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제6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Brilliant Kids Motor Show)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지난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이래,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현대차의 대표 성장세대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상상 속 꿈의 모빌리티를 그려보세요’라는 주제로 지난 7월 말부터 8월까지 공모전을 진행, 총 3200여 점의 작품을 접수했다. 이중 예비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 150점을 확정했으며, 지난 9월 키즈모터쇼 홈페이지 내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작 45점, 특별상 5점을 선정했다.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특별상 5점은 실제 모형으로도 제작, 아이들과 관람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총 5점의 작품은 △마음 치유 모빌리티 △환경을 지키는 자동차 △비치용 소방 모빌리티 △바이러스 백신카 △레퓨지시티다.

현대차는 코로나 상황으로 실내 미술관 전시가 어려운 상황임을 감안, 서울과 부산의 개방된 공공 장소 4곳에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1차 전시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북촌 학고재(서울 종로구) △카페 쎈느(서울 성동구) △부산역 광장에서 이뤄진다. 2차는 10일부터 내달 8일까지 △F1963(부산 수영구)에서 열린다.

르노삼성, 겨울맞이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고자 이달부터 내년 1월까지 두 달 간 배터리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르노삼성 규격 배터리로 교체할 경우 15%의 부품 할인이 주어진다. MY르노삼성과 MY르노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중복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은 르노 마스터와 조에를 제외한 모든 차량이다. 할인 혜택은 부품에만 적용되며, 보험·보증·사고 수리차량과 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은 해당되지 않는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겨울철 폭설이나 한파로 인한 기온 급감 시 많은 운전자들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위급한 상황을 경험한다"며 "정기적인 점검과 배터리 교체로 이에 대비하는 것이 겨울철 안전운전의 지름길"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와 앱, 정비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캐딜락, 고객 대상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캐딜락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전국 전시장에서 인기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윈터 시티 드라이브'(WINTER CITY DRIVE)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캐딜락은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캐딜락 제품에 대한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3일부터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승 차량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퍼포먼스 세단 CT4 등이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여행용 파우치도 제공된다. 시승 완료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캐딜락 퍼즐을 제공하며,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 TV를 증정한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부장은 "캐딜락에 관심을 가져주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세단부터 SU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 브랜드를 몸소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