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우리카드, 국세 납부 시 최대 4만원 캐시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우리카드, 국세 납부 시 최대 4만원 캐시백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2.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메타버스 이벤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가 세금 납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국세 납부하면 최대 4만 원 캐시백

우리카드가 세금 납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종합부동산세, 소득세, 상속세 등 국세를 납부하는 우리카드 고객은 이용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최대 4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개인 신용 고객은 최대 12개월의 무이자할부와 24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종합부동산세 납부의 달을 맞아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카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는 '삼성 iD 카드' 론칭을 기념해 메타버스 이벤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메타버스 이벤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 진행

삼성카드는 '삼성 iD 카드' 론칭을 기념해 메타버스 이벤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를 통해 진행된다. 삼성카드는 이번 메타버스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삼성 iD 카드를 간접 체험하는 'My iD 스튜디오'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테마별 콘텐츠를 즐기는 'My iD 취향저격파티'로 구성된다.

My iD 스튜디오는 이벤트 기간동안 상시 참여 가능하며, 삼성 iD 카드 디자인 비하인드 토크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My iD 취향저격파티는 사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6일 MZ패션, 17일 쿡방, 18일 홈트를 주제로 혜인, 신쿡, 지기TV 등 인기 유튜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취향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프로그램은 유튜버 별로 2회씩 총 6회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이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 프로그램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익숙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소통해 공감을 얻고 삼성카드가 취향 존중 브랜드임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까지 전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