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강서 시승센터서 비대면 시승 서비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렉서스코리아, 강서 시승센터서 비대면 시승 서비스 운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2.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강서 시승센터에서 비대면으로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 서비스를 운영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강서 시승센터에서 비대면으로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 서비스를 운영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강서 시승센터에서 비대면으로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 서비스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시승 신청부터 차량 반납까지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비대면으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시승 희망 고객은 센터 내 마련된 전용 상담 부스에서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비대면 영상 상담을 통해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 프로세스를 설명 받을 수 있다. 디지털 키가 탑재된 스마트 기기를 수령 후 시승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차량 관련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승 차량은 렉서스 베스트셀링 모델인 ES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인 RX와 UX 등이다. 이번 강서 시승센터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안양 시승센터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는 대면 접촉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해 고객이 안심하고 렉서스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라며 "스마트 기기와 언택트 문화에 익숙한 MZ세대의 고객들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렉서스 스마트 드라이브 서비스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 내 시승신청을 통해 예약 신청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