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디자인파크 마포’ 그랜드오픈…GS리테일, ‘북드림X해피스타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디자인파크 마포’ 그랜드오픈…GS리테일, ‘북드림X해피스타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디자인파크 마포점' 그랜드오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토탈 홈 인테리어 대형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토탈 홈 인테리어 대형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은 서울 5호선 마포역 인근 상권에 위치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한샘의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총 3246㎡(약 982평) 규모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또한 지난해 9월 삼성전자와의 MOU 체결 이후 한샘과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기획한 첫 협업매장으로, 가구와 가전에 대한 모든 것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디지털 리빙 포털 스토어'(Digital Living Portal Store)라는 부분도 특징이다.

공영라방-G마켓, 속초 양미리·도루묵 라방 축제 진행

공영홈쇼핑의 모바일라이브커머스인 공영라방이 G마켓과 함께 '속초 양미리·도루묵 라방 축제'를 열고 판로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후 8시 공영라방과 G마켓의 모바일 라이브인 'G LIVE'에서 속초 양미리·도루묵 라방 축제’를 동시 송출한다. 이번 라방에선 2만9000원에 판매하던 '냉동 도루묵' 40미를 방송 당일에만 4000원 할인한 2만5000원에 선보인다. 

1만6500원이던 '반건조 양미리' 40미도 4000원 할인해 1만2500원에 판매한다. 방송 당일 공영라방을 통해 주문하면 5%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GS리테일, '북드림X해피스타트' 실시

GS리테일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저소득 가정 아이들이 마음 편히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환경 개선을 위해 '2021 GS리테일 북드림X해피스타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2021 GS리테일 북드림X해피스타트는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의 독서 환경 개선을 위해 △도서관 리모델링 △독서 프로그램 운영 △학용품 키트 지원 △도서 기부 등 네 가지 항목을 지원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1억3000만 원의 비용 후원 및 도서 기부를 지원하며, 실행은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맡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바오먼트', 신제품 무쇠팬·무쇠웍 출시

CJ온스타일 리빙 카테고리 키친웨어 PB 바오먼트(VAOMENT)는 신제품 무쇠팬·무쇠웍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1일 오전 9시 50분 CJ온스타일 대표 기획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TV홈쇼핑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구매 시 24cm 무쇠팬·28cm 무쇠팬·24cm 무쇠웍을 받는 구성이며 팬과 웍에 호환 가능한 내열 글라스 소재의 유리 커버 2종(24cm, 28cm)을 추가 증정한다. 

바오먼트 무쇠팬은 전골·구이·토스트 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움푹 파인 형태의 무쇠웍은 볶음요리 등에 용이하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일반 팬 보다 표면이 고르고 넓어 구이 요리에 제격인 28cm 그리들 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센터 플레이오토, 한국 소비재 베트남 수출 선봉장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자회사 플레이오토 베트남 지사는 지난달 20일부터 진행된 '한국 프리미엄 소비재 O2O 판촉전'에 K2V(Korea to Vietnam) 한국상품관으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 프리미엄 소비재 O2O 판촉전은 코트라와 호치민무역관이 협력하여 베트남 1위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쇼피에서 한국상품관을 운영한 행사다. 판촉전에서 K2V 숍(SHOP)으로 참여한 플레이오토는 K-소비재를 베트남 온·오프라인 시장에 판매하며, 중소 브랜드부터 대기업 브랜드까지 한국 상품의 베트남 수출을 돕고 있다. 

플레이오토는 앞으로도 국내 기업의 현지 유통망 접근을 돕고, 베트남 이커머스 시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진행하며 국내 기업의 베트남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

홈앤쇼핑,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농가 돕는다

홈앤쇼핑은 농협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5000만 원을 전달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전국 사과 농가를 돕는다고 9일 밝혔다.

전달된 5000만 원은 경북, 충북, 전북, 경남 등 전국의 사과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할인 행사에 사용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농협 하나로유통 직영점·계열사 및 전국 주요 농·축협 하나로마트에서 사과 (2kg, 2.5kg)를 봉지 당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청호나이스, 커피사업부문 신설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신설된 커피사업부문은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신설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