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가우스랩스, 오는 14일 산업AI 지식교류 웨비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가우스랩스, 오는 14일 산업AI 지식교류 웨비나 개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12.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인재 채용 위한 가우스랩스 소개 및 질의응답도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SK그룹의 산업용 인공지능(AI) 전문기업 가우스랩스는 산업 AI에 대한 개요와 회사의 다양한 연구 주제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14일 웨비나 ‘Gaussian Mixture 2021’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SK하이닉스 뉴스룸
SK그룹의 산업용 인공지능(AI) 전문기업 가우스랩스는 산업 AI에 대한 개요와 회사의 다양한 연구 주제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14일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SK하이닉스 뉴스룸

SK그룹의 산업용 인공지능(AI) 전문기업 가우스랩스는 산업 AI에 대한 개요와 회사의 다양한 연구 주제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14일 웨비나 ‘Gaussian Mixture 2021’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가우스랩스는 지난해 8월 SK하이닉스가 자본금을 출자해 설립한 계열사다. 현재는 SK하이닉스를 기반으로 반도체 제조 현장 데이터를 활용해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는 AI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AI에 대한 열정과 호기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산업 AI 관련 지식과 정보를 자유롭게 교류하고, 그 과정에서 참가자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선 △산업 AI의 빅 블루오션 △제조업에서의 시계열 학습과 적용 △나노미터 이하의 초정밀 머신비전을 위한 컴퓨터 비전 등 세 가지 주제로 세션이 진행된다. 가우스랩스는 발표 내용 관련 질의응답 후 채용 관련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온라인 사전 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