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게임 ‘원시전쟁’ 게임 영상 첫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게임 ‘원시전쟁’ 게임 영상 첫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12.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레벨 점프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라이트컨의 두 번째 블록체인 게임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결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원시전쟁’의 인게임 영상을 첫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게임 ‘원시전쟁’ 게임 영상 첫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원시전쟁’의 인게임 영상을 첫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원시전쟁은 2022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2022년 1월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원시전쟁은 돌도끼와 주술로 맞서는 원시인과 공룡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 게임으로, 공룡과 원시인이 뒤섞인 대규모 부대를 통한 군단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공룡과 병사의 전략적인 부대 배치와 병력 운용을 통해 적의 군단을 격파하는 것은 물론, 거대 공룡 보스와의 PVE(Player vs Environment)를 통해서도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공룡 별로 다양한 스킬을 지녀 수집 욕구도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는 전략적으로 원시군단의 진형을 설정하고 상대방과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군단을 병합하여 더 강력한 유닛을 만들어낸 후 전투를 다양한 방식으로 이끌어가는 장면은 원시전쟁만의 전략적이고 역동적인 게임 방식을 보여준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레벨 점프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레벨 점프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레벨 점프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레벨 점프 시스템’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으로, 이를 활용하면 튜토리얼 종료 즉시 150 레벨로 점프하여 기존 고레벨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벨 점프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펫, 각종 성장 재화, 장비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80 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신규 레이드 ‘지저의 심연’과 독특한 공격 패턴을 보유한 보스 몬스터 ‘배모티스’를 추가했다. ‘지저의 심연’에서는 ‘배모티스의 팔찌’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드 승리 시 신규 메카펫 ‘메카크로톤’ 또는 각종 메카 부품 획득에 필요한 ‘메카크로톤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조련사 최대 레벨을 기존 269에서 299 레벨까지 확장하고, 200 레벨까지 자동사냥 및 정예사냥 시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조련사의 밧줄’, ‘블루젬’, ‘랜덤 정령석’, ‘메카크로톤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내년 1월 20일까지는 겨울 시즌 맞이 한정 필드 ‘크리스마스 타운’에서 밤미, 프테쿠스, 파이어노스돈 계열 필드 포획을 진행할 수 있는 ‘겨울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짜릿한 손 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많은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레무리아 대륙’이 추가됐다. ‘레무리아 대륙’은 마야의 숲, 레무리아, 인파이어스 총 3개의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의 땅에서 ‘데스트로’ 등 신비로운 신규 어종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길드 간 대결 콘텐츠인 총력전 베타 서비스 2차를 새롭게 오픈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력전 매칭 시간, 사전 역할 선택 기능, 길드전 상황판 등 지난 1차 테스트 기간 동안 취합된 유저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말까지 ‘매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미션 수행 후 획득한 쿠폰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고, 크리스마스 미끼 등 이벤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복귀 유저를 위한 ‘레이첼의 든든한 지원 이벤트’도 마련되었으며, 총력전 베타 서비스 2차 오픈을 맞아 ‘초월 강화 티켓’ 등 여러 아이템 선물을 지급하는 ‘총력전 오픈 베타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라이트컨(대표 이길형)이 개발 중인 게임 '프로젝트 SA'(가칭)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온보딩 계약을 13일 체결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라이트컨의 두 번째 블록체인 게임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결정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라이트컨(대표 이길형)이 개발 중인 게임 '프로젝트 SA'(가칭)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온보딩 계약을 13일 체결했다.

라이트컨은 위믹스 온보딩이 이미 예정된 'ROS'(라이즈 오브 스타즈)를 개발한 블록체인 게임 전문 개발사로, 위메이드맥스의 자회사이다.

'프로젝트 SA'는 수집형 RPG와 TCG(트레이딩 카드게임)이 결합된 블록체인 게임이다. 하이 퀄리티의 원화를 토대로 한 미소녀 캐릭터, 각 캐릭터마다 개성적으로 부여된 카드들을 수집한다. 보유한 캐릭터로 PvP(플레이어간 대전)를 즐기고, 이를 통해 토큰을 획득하는 P&E(Play and Earn) 요소가 도입된다.

모든 캐릭터는 NFT로 이용자간 거래가 가능하고, 합성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도 만들 수 있다. 또한, TCG에서 중요한 요소인 ‘수집’이 강조되어 있어, 수집과 거래에 NFT를 잘 활용할 수 있다.

라이트컨은 이날 "'프로젝트 SA'는 곧 선보일 'ROS'에 이은 라이트컨의 두 번째 블록체인 게임으로, 수집형 RPG와 TCG가 결합됐다"라면서 "더욱 새롭고 색다른 방식으로 위믹스의 블록체인 이코노미가 적용된 P&E 환경을 지원하고 있어 더욱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