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우리카드, 2022년 맞이 행운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우리카드, 2022년 맞이 행운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12.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 국내 6위 선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2022년 맞이 행운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는 신년을 맞이해 행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우리WON카드 앱의 ‘WELCOME 2022 룰렛 이벤트’를 참여한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22명에게 최대 우리WON꿀머니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우리카드를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CI
신한카드는 자사의 브랜드가치가 국내 전 업종 중 6위, 은행을 제외한 금융 업종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신한카드 CI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 국내 6위 선정

신한카드는 자사의 브랜드가치가 국내 전 업종 중 6위, 은행을 제외한 금융 업종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의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결과에서 신한카드의 브랜드 순위는 조사기업 중 전체 6위로 역대 최고 순위에 올랐다. 이는 은행을 제외한 금융 업종 전체 1위, 카드업계 1위에 해당한다.

신한카드는 ‘생활금융 종합 플랫폼 기업’을 지향하며 금융에 생활을 더해 론칭한 신한플레이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중심의 혁신을 통한 노력이 브랜드 가치에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

신한플레이는 금융 고유 영역에 제휴사 통합멤버십과 월렛서비스, 맞춤형 콘텐츠를 하나의 앱에 담아 슈퍼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한 단계 진화한 플랫폼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크게 강화했다. 

특히 ‘쉐이크&슬라이드’ 기술을 적용해 구동하지 않아도 카드를 호출하고 안면 자동인증으로 간단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 브랜드가치가 더욱 중요해지는 상황에서 고객 편의를 제고하기 위한 디지털 혁신의 노력이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과 연계해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전개해 일등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