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홈쇼핑, ‘크리스마스 주간 인기식품전’ 진행…GS25, 1인용 더큰반마리치킨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홈쇼핑, ‘크리스마스 주간 인기식품전’ 진행…GS25, 1인용 더큰반마리치킨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홈쇼핑은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7일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식품을 모아 'K-MAS 라이브마켓 인기 식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7일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식품을 모아 'K-MAS 라이브마켓 인기 식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크리스마스 주간 인기식품전' 진행

공영홈쇼핑은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7일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식품을 모아 'K-MAS 라이브마켓 인기 식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보양식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과 과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미도 프리미엄 어묵(20일 오후 1시 30분)이 마련, 가격은 4만900원으로 오징어야채 어묵바, 어묵 속 치즈, 어묵면 등 총14종 21팩(2.52kg)으로 구성됐다. 

△귤로장생(22일 오후 19시 40분)은 2015년 제주 농협들이 감귤 품질관리 및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만든 감귤 브랜드로, 4kg*1박스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고지베리 구기자(23일 오전8시 20분)는 제조사의 10년 이상 구기자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가공식품으로, 구성은 30g*27통으로 16만8000원이다.

GS25, 1인용 더큰반마리치킨 선봬

GS25는 오는 24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더큰반마리치킨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더큰반마리치킨은 기존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에서 주로 사용하는 9~10호 닭보다 더 큰 사이즈인 11~12호 국내산 닭이 사용된다. 다리와 날개 각각 1개씩을 포함해 총 7조각으로 구성됐다. 1인용 콘셉트의 치킨으로 가격은 6900원이다.

야놀자클라우드, 객실관리시스템 '와이플럭스 GRMS' 출시

야놀자클라우드는 객실관리시스템 '와이플럭스 GRMS'(Y FLUX Guest Room Management System)를 국내 본격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는 클라우드 및 사물인터넷(IoT) 기반 객실관리시스템 와이플럭스 GRMS·머큐리의 단말기·KT의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 호텔'의 인공지능 기술을 연동한 '스마트 객실관리시스템'을 호텔에 도입했다. 스마트 객실관리시스템은 효율적인 호텔 운영과 쉽고 편리한 고객 투숙 환경을 지원한다. 올해 12월 국내 상용화를 시작으로 서비스 제공 대상 호텔을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재난취약계층에게 마스크 10만 장 전달

이마트24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마스크 10만 장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가 다시 유행하고 있지만,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재난취약가구를 돕기 진행됐으며, 마스크는 장애인, 노인 등을 비롯해 면역력이 부족한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이화의료원과 헬스케어 분야 연구개발 MOU 체결

바디프랜드는 이화의료원과 지난 7일 이대서울병원 7층 부속회의실에서 의료기기와 헬스케어 제품 개발 관련 임상시험과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분야 공동 발전에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제품의 안전과 우수성을 입증하기 위한 임상시험과 공동연구에 협력하고, 새로운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개발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상호 협력관계를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한 위원회 구축, 병원 및 기업의 현장 교류를 통한 고객 서비스 향상 등에도 힘을 합치기로 했다.

현대그린푸드, 북미 비건치즈 1위 '데이야' 독점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캐나다 비건 식품 기업 데이야(Daiya)와 국내독점 판매·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이야는 2008년 캐나다에서 설립된 비건 식품 기업으로, 식물성 원료만 사용한 치즈·케이크·아이스크림 등 비건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미국·영국·호주 등 20개국 2만여 유통채널에 입점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슈레드 치즈·치즈향케이크·아이스크림·드레싱 등으로, 자체 온라인몰 그리팅몰(greating.co.kr)과 현대백화점 5개 점포(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더현대 서울) 식품관에서 판매된다. 솔티드 카라멜 아이스크림(300ml, 1만4500원), 뉴욕 치즈향 케이크(400g, 2만500원), 시저 드레싱(237g, 1만2500원) 등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