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오늘] GC녹십자웰빙,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테스마젠’ 출시…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의약오늘] GC녹십자웰빙,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테스마젠’ 출시…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 온에어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C녹십자웰빙은 자사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앤티'(Dr.PNT)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테스마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은 자사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앤티'(Dr.PNT)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테스마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테스마젠' 출시

GC녹십자웰빙은 자사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앤티'(Dr.PNT)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테스마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테스마젠은 갱년기 남성을 위한 13가지 기능 원료가 1포에 들어있는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하루 1번, 1회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을 통해 주로 40~60대 남성들이 겪는 갱년기, 전립선, 지구력, 활력 등의 전반적인 이상증상과 건강고민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남성 갱년기 증상에 효과가 있는 '호로파 종자 추출물'(Testofen®),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에 도움을 주는 '로르산'(미국산 쏘팔메토) 및 '옥타코사놀'을 주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 CSEO에 박상영 부사장·경영지원실에 이상일 상무이사 임명

광동제약은 박상영 부사장을 2022년 1월 1일부로 신설되는 최고안전환경책임자(CSEO/CEO)로 임명했다고 20일 밝혔다. 박상영 부사장은 앞으로 CSEO 역할과 함께 커뮤니케이션실 소관인 언론, 법무, 감사업무를 겸직한다.

이와 함께 경영지원실장에는 최근 비서팀장에서 임원으로 승진한 이상일 상무이사를, 의약품품질부문장은 이길호 상무이사를, 의약품생산부문장은 양용만 상무이사를 각각 발령했다.

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 온에어

동아제약은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 TV 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을 온에어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피로한 요즘 우리 모두의 피로를 풀기 위해 박카스가 오늘도 달리고 있으며, 우리에겐 회복하는 힘이 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에는 실제 박카스 배송 전용 ‘루트카’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박카스 광고는 누군가의 피로를 풀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길을 나선 박카스 루트카로 시작한다. 이어 '매일 같은 길을 달리며 세상의 피로를 바라봅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박카스 루트카가 도로 위를 달리며 세상의 피로를 바라본다. 박카스 루트카가 지나간 자리에 박카스가 놓이고 사람들은 박카스를 마시며 피로를 푼다. 이와 함께 '우리 모두의 피로를 풀기 위해 박카스는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에겐 회복하는 힘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는 마친다.

JW중외제약, 2022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가

JW중외제약은 내달 10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열리는 '2022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참가해 해외 제약사 및 글로벌 투자사와 화상 회의 방식으로 연구 과제에 대해 소개하고 일대일 제휴 상담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자체 개발한 주요 혁신신약 후보물질의 기술제휴 사업 논의에 나설 계획이다. 이 밖에도 JW중외제약은 세포 증식과 재생을 조절하는 Wnt 신호전달경로를 활성화해 모낭 줄기세포와 모발 형성에 관여하는 세포를 분화·증진시키는 탈모치료제 신약후보물질 JW0061, 아토피 피부염에 이어 노인성 황반변성, 알레르기성 결막염 등 안과질환까지 적응증을 확대하고 있는 JW1601에 대한 최신 연구 현황과 임상개발 전략도 이번 컨퍼런스에서 설명할 예정이다.

이대목동 감염병 특화 개방형실험실, 아-태 의료데이터 컨퍼런스·전시회 참여  

이대목동병원 감염병 특화 개방형실험실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2021 아시아태평양 의료데이터 컨퍼런스 및 전시회'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태평양의료데이터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의료데이터협회와 디지털테라퓨틱스협동조합, ㈜메디헬프라인이 공동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병원 및 의료 관련 기관에서 연구하고 있는 의료데이터 산업의 현황과 축적된 지식 정보를 공유하고, 대한민국 의료데이터 산업의 글로벌화 및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 메타버스관에는 이대목동병원 감염병 특화 개방형실험실에 입주한 (주)킹고바이오와 디씨메디컬이 참가했다. 또한 이화첨단융복합 Medi·Healthcare Cluster 산학협력관에 입주해 있는 의료영상데이터 기반 증강 현실 솔루션 개발 업체 (주)스키아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했다. 이튿날인 16일 오전 세션에서는 김영주 이대목동병원 감염병 특화 개방형실험실 사업단장은 '보건의료 서비스의 미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메타버스, 마이데이터' 세션에서 감염병 특화 개방형 실험실 사업의 2021년 진행 현황과 성과를 발표했다. 

유디치과, '제8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경북도지사상 수상

유디치과는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 독도홍보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에서 독도 수호를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북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길종성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정광태 교수('독도는 우리땅' 가수), 방만혁 구미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 등 시상자와 수상자가 최소 인원으로 참석했다.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경상북도, 울릉군, 대한민국독도연대회의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은 독도 수호를 위해 노력하는 단체와 개인 활동가들의 사기를 북돋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2014년 제정돼 8회째 시행되고 있다. 유디치과는 2015년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와 협약을 체결하고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 및 지원을 7년째 지속해 왔다. 유디치과는 독도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는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꾸준히 시행 중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