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웰스, 웰스팜 팝업스토어 운영…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체험매장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웰스, 웰스팜 팝업스토어 운영…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체험매장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12.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웰스(Wells), 웰스팜 팝업스토어 운영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서울 신사동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웰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서울 신사동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웰스

웰스(Wells)는 서울 신사동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 옐로우바스켓은 다양한 기업 및 예술가들의 특색 있는 제작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웰스 팝업스토어는 어느 곳에서든 손쉽게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웰스팜의 강점을 보여주기 위해, '우주 공간 속 웰스팜' 컨셉을 적용했다. 

영화 속 주인공이 힘든 과정을 거치며 우주에서 작물을 재배했던 것과 달리, 웰스팜을 이용하면 공간 제약 없이 채소를 간편하게 키울 수 있다는 점을 위트 있게 전한다.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웰스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전원에게 웰스팜 팝업스토어 방문 기념 디자인 스티커를 제공하며, 현장 촬영 사진과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체험매장 오픈

코웨이는 서울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체험매장 '코웨이 슬립케어 잠'을 2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슬립케어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개인별로 선호하는 매트리스 소재(스프링/메모리폼 등)와 경도, 사이즈가 다른 만큼, 다양한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공간을 마련했다. 체험매장은 실제 침실처럼 인테리어를 연출해 고객이 편안한 환경에서 코웨이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트리스 소재와 경도별로 쿠션감 및 탄성력을 몸소 비교할 수 있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독립 체험존에서는 약 30분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실제로 취침해볼 수 있다. 코웨이는 슬립케어 잠 체험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방품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 슬립케어 체험매장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설,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단, 독립 체험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경동나비엔, '숙면Pack 프로모션' 진행

경동나비엔은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단꿈상점' 캠페인의 일환으로 23일 '숙면P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동나비엔이 숙면과 온도간 연결고리를 형성해,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숙면온도가 필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단꿈상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비엔 메이트' EQM582 모델과,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든 굿즈를 함께 담은 총 3가지 구성의 숙면Pack을 선보인다. 

한복 브랜드 돌실나이가 제작한 순면 100% 한복 파자마, 인센스 스틱 브랜드 Ollot의 숙면을 부르는 꿀잠 향기 인센스 스틱, 숙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넣은 꿀잠KIT를 각각 패키지에 담았다. 꿀잠KIT는 수면양말, 암막 수면 안대 등 꿀잠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각 패키지 당 100개씩 총 300개가 준비됐으며 공식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의 단꿈상점 캠페인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현대렌탈케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중동점에 '현대큐밍'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지난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중동점에 '현대큐밍'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현대큐밍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음식물처리기 등 20여 종의 렌탈 가전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렌탈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특히 '펫 가전'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대표적인게 자동으로 배설물을 처리해주는 고양이 화장실 ‘라비봇2'로 매장에서는 배설물을 분리해 처리하고 모래도 보충하는 과정을 시연한다. 아울러 체험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자택에 제품을 무료로 설치해주고 2주간 직접 사용해본 뒤 구매 할 수 있는 체험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