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아우디,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차량 지원…엔카닷컴, 내 차 팔기 견적 30건으로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아우디,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차량 지원…엔카닷컴, 내 차 팔기 견적 30건으로 확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2.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우디 A7의 모습.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A7의 모습. ⓒ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차량 지원

아우디 코리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는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차량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8일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불가살’에는 △아우디 A7 △아우디 S8L △아우디 Q8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 RS e-트론 GT 등 극중 인물, 작품 배경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차량이 등장하게 된다.

특히 주인공 단활 역의 이진욱은 아우디의 고품격 쿠페인 아우디 A7을 타고 등장함으로써 극중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아우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아우디 모델들의 매력과 특징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불스원, 차세대 항균 코팅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출시

불스원은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한 3중 필터 설계로 △항균 △탈취 △미세먼지 제거 효과가 있는 신제품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는 99.9% 항균력을 자랑하는 항균 코팅층, 뛰어난 탈취 성능으로 불쾌한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고효율 활성탄층, 그리고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0% 이상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제거층의 총 3중 구조로 구성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불스원과 업무협약을 맺은 차세대 감염환경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디랩코리아'의 ‘SD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 에어컨 내부의 습기나 각종 오염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세균·곰팡이의 번식을 99.9% 예방한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기존 판매하고 있는 에어컨∙히터 필터 등의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항균 코팅을 적용한 리뉴얼 출시를 진행한다. 새로운 항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패키지에 삽입된 불스원 항균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카닷컴, 내 차 팔기 견적 건수 최대 30건으로 확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에서 48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제시 받을 수 있는 견적 건수를 기존 20건에서 30건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엔카 비교견적은 48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최고가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로, 매해 신청 완료 건수가 증가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번 견적 건수 확대는 서비스 고도화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딜러에게 더 다양한 최고가 견적을 제시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고객들이 더 많은 내 차 견적을 비교한 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내 차 견적 기회를 제공받고, 보다 합리적으로 내 차 팔기를 진행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믿을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