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대한화섬, ‘올해의 태광인상·대한인상’ 시상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태광산업-대한화섬, ‘올해의 태광인상·대한인상’ 시상식 개최
  • 방글 기자
  • 승인 2021.12.2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정찬식 태광산업 대표이사가 '2021년 올해의 태광인상·대한인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태광
정찬식 태광산업 대표이사가 '2021년 올해의 태광인상·대한인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태광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안전환경·정도경영 등에 앞장선 우수 성과 직원을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직원과 공적을 쌓은 부서를 포상하는 ‘2021년 올해의 태광인상, ’올해의 대한인상’ 시상식을 각각 개최했다. 시상식은 임직원 사기 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년 연말에 운영하는 제도로, 2016년에 시작해 6회째를 맞았다. 

태광은 ‘올해의 태광인상’, ‘올해의 대한인상’, ‘정도경영인상’에 이어 엔지니어상을 신설, 공장에서의 제도혁신, 공정개선 등에 혁신적인 성과를 낸 직원을 선발했다.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별도의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1차 전형으로 공적서 내용 심사를 진행했으며 2차로 후보자 공적 발표회를 열어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종합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에는 석유화학본부 정찬식 대표이사와 섬유사업본부 박재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4개 분야에서 총 7팀과 개인수상자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부상으로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정찬식 대표이사는 “올 한해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실적과 더불어 건강한 조직문화와 안전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임직원 모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