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도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브로드밴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도입
  • 차완용 기자
  • 승인 2009.03.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 가정방문시 여성상담원 동행
▲     © 운영자


SK브로드밴드(사장 조신)는 16일부터 통신 서비스 설치 및 A/S로 인해 행복기사가 고객 가정 방문 시 여성상담원인 ‘행복코디’가 동행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행복코디’란 초고속인터넷․IPTV․전화 등 통신 서비스 이용을 위해 행복기사(개통․장애 처리기사)가 고객 가정 방문 시 동행함으로써 주부 등 여성 고객이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SK브로드밴드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제도다.

‘행복코디’는 고객이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요금제에 대한 직접 상담뿐 아니라 PC 클리닉과 A/S 등도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는 우선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행복코디’의 방문을 희망하는 여성 및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 뒤 단계적으로 서비스 대상을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안승윤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소비 활동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는 여성 및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SK브로드밴드는 결합상품 등을 이용하는 우수 고객과 여성 고객들에게 먼저 찾아가는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고객가치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