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스텔란티스, 국내 푸조·시트로엥·DS 사업권 확보…마세라티, 4륜구동 Q4 탑재 차량 시승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스텔란티스, 국내 푸조·시트로엥·DS 사업권 확보…마세라티, 4륜구동 Q4 탑재 차량 시승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1.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스텔란티스(Stellantis) 로고. ⓒ 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Stellantis) 로고. ⓒ 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 푸조·시트로엥·DS 공식 유통권 확보

지프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한불모터스의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사업권을 양수받아, 공식 비즈니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2002년부터 국내 시장에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를 유통해 온 바 있다. 지난해 운영 간소화를 통한 시너지 강화와 스텔란티스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장기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이들 브랜드를 스텔란티스 코리아로 이전하는 것에 합의했다.

이에 따라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제이크 아우만 사장 체제 아래 지프와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를 국내에 공식 유통한다. 특히 럭셔리 자동차 DS 브랜드는 1월부터 프리마 모터스가 운영하게 된다. 프리마모터스는 현재 3개의 지프 전용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텔란티스 코리아와 굳건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브랜드 이전이 완료됨에 따라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과 효율적인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세라티, 4륜구동 Q4 탑재차량 시승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는 3일부터 31일까지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겨울맞이 '마세라티 윈터 모먼트 위드 Q4'(Maserati Winter Moment with Q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차량이 미끄러지기 쉬운 겨울철에도 안정적인 구동과 토크 배분을 보장하는 마세라티의 4륜구동 시스템 ‘Q4’를 탑재한 모델 시승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마세라티 2022년 탁상 달력과 우산을 비롯해, 계약·출고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무선충전 무드 시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계약·출고 고객에게는 마세라티와 골프 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의 협업으로 제작된 골프 캐디백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8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캐딜락, 신년 맞이 주요 차종 특별 프로모션

캐딜락은 새해에도 고객들이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퍼포먼스 세단 CT4 △중형 럭셔리 세단 CT5 등 캐딜락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캐딜락은 1월 한달 간 주요 차종 구매 고객에게 보증기간 추가 연장 옵션을 제공한다. 기존 3년/6만km 보증기간에 각각 2년/4만km의 보증기간이 추가(총 5년/10만km)된다. 또는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구체적인 혜택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