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요소수 3만 리터 긴급 지원…교원그룹, ‘교원스타트원 창업공간’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CJ프레시웨이, 요소수 3만 리터 긴급 지원…교원그룹, ‘교원스타트원 창업공간’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중소 협력사·지역사회 대상 요소수 3만 리터 긴급 지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새해를 맞아 중소 협력사 및 영세사업자,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요소수 3만 리터를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새해를 맞아 중소 협력사 및 영세사업자,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요소수 3만 리터를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새해를 맞아 중소 협력사, 영세사업자, 지역사회 등을 대상으로 요소수 3만 리터를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요소수 가격 급등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규모 거래처들을 돕고자 요소수를 직수입해 이들에게 무상 공급키로 했다.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유통 거점에 소규모 거래처의 차량이 방문하면, 차량 한 대당 요소수를 최소 20리터씩 제공하는 형태다. 이를 통해 거래처 차량 1000여 대가 요소수를 원활히 공급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CJ프레시웨이는 자원순환을 위한 아이스팩 재사용 업무협약을 맺은 화성시, 광명시의 환경미화, 제설 대행 차량에도 요소수를 제공하기로 했다.

K쇼핑, 한식요리 우승자 임성근 셰프 '한끗 다른 육수' 단독 론칭

K쇼핑은 임성근 한식조리기능장과 함께 자연재료로 맛을 낸 코인 모양의 고체형 육수 제품인 '한끗 다른 육수'를 공동 기획해 오는 4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임성근의 한끗 다른 육수는 지난해 K쇼핑이 임성근 조리기능장과 공동 기획한 '만능양념소스'에 이은 두 번째 NPB 상품이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만능양념소스는 매출 달성률 144%, 누적 취급고 10억원 이상 달성하는 등 우수한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오는 4일 16시대 K쇼핑 TV방송에서 단독 론칭하는 임성근의 한끗 다른 육수 3종은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구수한 육수(45알x3통)와 청양고추 기반의 칼칼한 육수(45알x1통), 대파와 표고농축액으로 맛을 낸 담백한 육수(45알x1통)로 구성됐으며, 오직 K쇼핑에서만 서비스 1팩(5알)을 추가 증정해 총 230알의 육수코인을 4만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씰리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협업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오는 2월 28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은 삼성전자가 가구·예물·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신혼 고객 전용 서비스다. 이번 비스포크 웨딩 클럽에는 씰리침대(침대), 삼성전자(가전), 한샘인테리어(가구) 등 총 1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씰리침대는 침대 브랜드 대표로 참여해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사은품을 지원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 등 씰리침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을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야놀자,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 수상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Uzakrota Travel Awards)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는 세계 최대 관광 단체 중 하나인 터키의 우자크로타가 여행 및 관광 산업 발전을 위해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이번에는 총 19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53개 부문에 대해 투표를 진행했다.

야놀자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의 호텔 예약 사이트'(World’s Leading Hotel Booking Website) 부문 1위, '최고의 여행 기술 공급자'(World’s Leading Travel Technology Provider) 부문 3위에 올랐다. 

교원그룹, 이커머스 사업자 위한 '교원스타트원 창업공간' 론칭

교원그룹은 이커머스에 특화된 '교원스타트원 창업공간'을 론칭하며, 새롭게 입주할 이커머스 사업자 및 예비 창업가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교원스타트원 창업공간은 교원그룹 내 물류사업을 전개하는 계열사 ㈜교원스타트원에서 추진하는 신사업이다. 이커머스 시장의 영향력이 급속도로 확대되는 것에 주목하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어려운 1인 셀러 및 중소기업들에게 필요한 제반 요소를 제공하고자 창업공간을 선보인다. 오는 1월 중순 서울 성수동에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교원스타트원 창업공간은 교원그룹 성수물류센터 내 입지하고 있어 입주사들에게 최적의 인프라를 제공한다. 공유 오피스와 택배 서비스, 공유 창고는 물론 도소매 시장과의 인접성,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등 이커머스 사업자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