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NS홈쇼핑 조항목 “유통업계 퍼스트 무버 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22 신년사] NS홈쇼핑 조항목 “유통업계 퍼스트 무버 되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NS홈쇼핑

NS홈쇼핑은 3일 사내 그룹웨어를 통해 조항목 대표이사의 신년사를 공개했다.

이날 신년사에서 조 대표는 "끝없는 도전 정신으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유통업계의 First Mover가 되자"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Fast Follower가 아닌 First Mover만이 생존 가능한 시대가 도래했다"라며 "전략적 민첩성의 확보가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그는 2022년 전략 방향으로 '모바일 지속 성장'과 '상품, 마케팅 차별화', 고정비 극복을 통한 '생산성 향상', '신성장동력 육성'을 제시하며 "고객지향적, 고객 중심이라는 말의 실천을 위해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달라"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핵심전략과제로 △모바일채널 중심의 성장 주도 △상품 운영혁신을 통한 생산성과 수익률 개선 △디지털 마케팅 역량의 획기적 개선 △TC채널의 차별화 성장전략 실행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 △Digital Transformation 추진 △신규 비즈니스모델 개발 등을 꼽았다.

이어 조 대표는 "우리에게 환경은 극복의 대상이고, 목표는 달성하기 위해 있는 것"이라며, "현장 중심의 실행력 강화를 최우선으로 삼고 계획을 반드시 성과로 만들어내는 조직문화로 바꿔 나가자"라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