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마트24, 다이어트 상품 2+2 증정 행사 진행…세븐일레븐, 신년 경품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마트24, 다이어트 상품 2+2 증정 행사 진행…세븐일레븐, 신년 경품 이벤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 다이어트 관련 상품 2+2 증정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1월 한달 간, 냉장 가공 닭가슴살, 단백질/프로틴 음료 등 20종을 행사카드(우리/삼성/하나/전북은행)로 2개 구매 시 2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1월 한달 간, 냉장 가공 닭가슴살, 단백질/프로틴 음료 등 20종을 행사카드(우리/삼성/하나/전북은행)로 2개 구매 시 2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1월 한달 간, 냉장 가공 닭가슴살, 단백질/프로틴 음료 등 20종을 행사카드(우리/삼성/하나/전북은행)로 2개 구매 시 2개를 덤으로 제공하는 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닭가슴살 상품 4개를 5800원, 개당 1450원꼴로 구매 가능하다. 단, 1일, 1인, 1회 최대 2900원 할인 등 조건이 적용된다.

세븐일레븐, 신년 경품 이벤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신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 간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무직타이거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하는 신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전종) 구매 후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 응모된다. 세븐일레븐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운수대통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 5000원(500명), 모바일 상품권 1000원(1000명)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응모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게 세븐일레븐의 설명이다. 당첨자 추첨은 2월 중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한다.

이와 함께 도시락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비빔밥(3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국민/삼성)나 제휴포인트(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하며, 구독 및 통신사 할인을 중복 적용 시에는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새해맞이 최대 80% 할인 이벤트 진행

에누리 가격비교는 새해를 맞아 최대 80% 할인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1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최대 80%까지 할인된 인기상품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5일 오엘라 무선 진동 미니마사지건 MGM △12일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맨 멀티비타민 미네랄 △19일 아리울떡공방 굳지않는 앙꼬 절편 떡 △26일 GS25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또한 2월 2일까지 에누리 앱을 통해 설날선물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OIL 모바일 주유권 3만 원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콜라 △파스쿠찌 카푸치노 등 다양한 선물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떡 먹은 호랑이를 찾으면 △설빙 달콤퐁당꿀떡을 매일 4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인크루트, '인크루트 RASP Biz' 버전업 시행

인크루트는 채용공고 등록부터 서류 심사, 면접 진행 및 결과 발표, 평판조회 확인까지 채용전형별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인크루트 RASP Biz'(Recruiting Application Service Provider Biz)의 버전업을 시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인크루트는 2020년 6월에 인크루트 RASP Biz를 출시한 이후 기업고객의 채용 과정과 인사 업무 환경 개선을 지원해 왔다. 이번 인크루트 RASP Biz의 버전업은 기업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한 사용자 편의성 제고에 초점을 맞췄다. 

채용공고를 통해 접수된 지원자의 서류전형부터 인적성검사, 필기, 면접, 그리고 채용전형별 평가 결과와 합격자 발표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호텔 남원, 야외수영장 '가든풀' 오픈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은 계절마다 변화하는 지리산의 정취를 야외 수영장서 즐길 수 있는 '가든풀'(Garden Pool)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1078㎡(약 326평) 규모의 야외 부지를 부티크형 수영장으로 리모델링해, 현지 관광객, 지리산 등반객 등 급증하는 여행객 맞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새롭게 선보인 가든풀은 데크 아일랜드를 중앙에 품은 'ㅁ'(미음) 형태의 '메인 풀'(Main pool)을 비롯해, '머메이드 풀'(Mermaid pool), '자쿠지 앤 카바나 존'(Jacuzzi & cabana zone), '파이어 플레이스 존'(Fire place zone) 등으로 구성됐다. 수영장은 이용객들이 언제나 안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동계기간에는 35℃ 내외의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