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CU 콜라보, ‘농협 김치+햅쌀 도시락’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CU 콜라보, ‘농협 김치+햅쌀 도시락’ 3종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1.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농협 제공
농협경제지주는 4일 CU와 협업하여 '농협 국민김치+햅쌀 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농협 제공

농협 경제지주는 4일 CU와 협업해 ‘농협 국민김치+햅쌀 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국민김치+햅쌀 도시락’ 3종은 국산 농산물 100%인 농협 김치와 쌀을 활용해 만든 것으로, 식품안전 이슈에 민감한 소비자의 기대와 도시락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고자 농협과 CU가 준비한 제품이다.

전국의 CU편의점에서는 농협·CU의 협업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NH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CU 포켓 앱에서 이벤트를 통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농협김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도시락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농협과 CU는 농협김치통합법인의 ‘농협 국민김치’ 공급과 유통협력을 추진해 국산 농산물 소비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농협의 김치사업은 김치종주국으로 위상을 제고하고 국민건강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국내 농산물 가격안정과 농가보호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중요한 사업”이라며, “이번 협업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산 농산물 소비확대는 물론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