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교보생명, 상시특별퇴직 286명 확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보험오늘] 교보생명, 상시특별퇴직 286명 확정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1.0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손해보험,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이벤트 운영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교보생명 사옥ⓒ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 사옥ⓒ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 상시특별퇴직 286명 확정

교보생명은 입사 15년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시행한 상시특별퇴직에 319명이 신청했으며, 심사협의회 심의를 거쳐 기준에 부합하는 286명을 최종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시특별퇴직은 인사 적체를 해소하는 한편, 업무 생산성을 제고하고 이를 통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대상은 입사 15년 이상인 직원을 대상이며, 기본급 48개월분의 특별퇴직금을 지급한다. 여기에 자녀 장학금, 전직 지원금 등을 포함할 경우 직급에 따라 최대 4000만 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교보생명은 희망자에 대해 퇴직 후 창업·전직 지원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상시특별퇴직 확정자 중 200명이 창업·전직 지원 프로그램을 신청했으며, 전직지원센터를 통해 3개월에서 1년 간 교육과 컨설팅 프로그램이 지원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이번 상시특별퇴직을 통해 퇴직 위로금을 확대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퇴직자들이 더 좋은 조건으로 제 2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MG손해보험 제공
MG손해보험,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이벤트 운영ⓒMG손해보험 제공

MG손해보험,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이벤트 운영

MG손해보험이 4일, 새해를 맞아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상품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콘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 1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도 운영한다.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에 가입한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해피콘 1만 원권을 지급한다.

MG손보 관계자는 “2022년에는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