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애경, ‘랩신 위생선물세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애경, ‘랩신 위생선물세트’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1.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출시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한율 호랑이 민화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한율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민화 컬렉션’을 6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 빨간쌀, 유자의 원산지인 강화, 여주, 고흥을 배경으로 한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다짐의 시간, 도약의 시간, 결실의 시간을 표현했다.

조선 후기 민화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내는 화가 서하나의 모던민화 작품은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빨간쌀 진액 라인’, ‘달빛유자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3개, 설 명절 2종 선물세트 제품 3개에 담아 선보인다.

애경, ‘랩신 위생선물세트’ 선봬

애경산업은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6일 ‘랩신 위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관리 제품들과 마스크 등을 포함한 2~3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제품 구성의 4만 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랩신 선물세트는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6일 ‘후 환유 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금빛 환유 동안고 용기는 새해의 태양을 상징하고, 패키지는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영친왕비 자수각주머니를 모티브로 해 새해의 밝은 소망을 표현했다.

환유 동안고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와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한 아이 케어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을 두 배로 늘렸다.

휠라 키즈,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신학기를 맞아 ‘팩 투 스쿨(P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6일 출시했다.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은 가방 내부 패드포켓에 다용도 서브백, 부착형 파우치 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했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참(Charm) 장식을 중심으로 ‘스토리 텔링형’ 디자인을 제안한 것도 특징이다. 균형잡힌 몰드형 외관에 등판 메쉬쿠션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자석 달린 체스트 벨트를 부착해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 부담도 줄였다.

‘아이콘 백팩 세트’는 파스텔톤 색상에 전면부 그라데이션 스팽글과 주머니 부분 글리터 소재를 적용,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가방 내부에는 소지품을 분리 보관할 수 있는 패드포켓이, 옆면에는 보냉 주머니가 있어 가방 정리 정돈이 익숙지 않은 초등 입학생, 저학년이 정리 습관을 기르기에도 좋다. 

‘클래스 백팩 세트’는 그래픽이나 디테일 대신 가방 위쪽과 아래쪽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를 부각했다. 가방 안쪽은 열고 닫기에 용이한 오픈 포켓이 있다. 가방 아래쪽은 리플렉티브 테이프 디테일로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도록 구성했다. 백팩과 보조가방, 파우치 세 가지가 한 세트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