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오일뱅크,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
  • 방글 기자
  • 승인 2022.01.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국내 1위 차량 공유 플랫폼 IMS.mobility와 업무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국내 1위 차량 공유 플랫폼 IMS.mobility와 업무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조영탁 IMS.mobility 대표(왼쪽)와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 ⓒ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국내 1위 차량 공유 플랫폼 IMS.mobility와 업무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IMS.mobility의 렌터카 전산시스템인 IMS.form에서 현대오일뱅크 디지털 세차상품권 '카샥샥패스'를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된다.

'카샥샥패스'는 전국 현대오일뱅크 직영 주유소에서 자동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어디서든 추가 요금 없이 동일한 세차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렌터카는 반납 즉시 다시 배차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 고객에게 렌터카를 전달하기 전 신속한 세차가 필요하다. 렌터카업체에서 '카샥샥패스'를 미리 구입해 두면 번거로운 결제 과정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어 고객에게 빠른 배차가 가능해진다. 

조영탁 IMS.mobility 대표는 "현대오일뱅크와 업무협약을 통해 IMS.form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며 "앞으로 회원사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는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수준의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렌터카업체와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향후 자영 주유소를 대상으로 카샥샥패스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현대오일뱅크만의 차별화 된 세차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