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캐딜락, 전시장·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넥센타이어, 아우디 8세대 A6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캐딜락, 전시장·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넥센타이어, 아우디 8세대 A6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1.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은 전국 전시장·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딜락
캐딜락은 전국 전시장·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 캐딜락

캐딜락, 전시장·홈페이지 방문 이벤트 ‘해피 뉴 캐딜락’ 진행

캐딜락은 전국 전시장·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딜락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후 처음 맞는 새해를 기념하는 한편,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캐딜락은 지난해 △XT4 △XT5 △XT6 △에스컬레이드로 이어지는 SUV 라인업과 △CT4 △CT5의 세단 라인업으로 구성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약 1달 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과 홈페이지 방문 고객, 출고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우선 전시장 방문 고객들은 캐딜락 브랜드 관련 OX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랜덤박스 추첨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캐딜락 겨울모자, 캐딜락 퍼즐 등 다양한 캐딜락 굿즈가 제공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OX퀴즈 참여자와 온라인 견적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캐딜락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호랑이 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호랑이 모양 석고 방향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레드닷 주관 중국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금호타이어는 지난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중국 CGD(Contemporary Good Design) 어워드' 시상식에서 솔루스 HS63과 엑스타 PS71 제품이 본상(Winner)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중국시장 출시 제품인 승용차용 타이어 솔루스 HS63과 SUV용 타이어 엑스타 PS71은 △혁신성 △기능성 △내구성 △상징성 △제품 재료·에너지 소비 적정성 등의 까다로운 평가항목을 통과하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수상작은 중국 샤먼시에 있는 레드닷 디자인 전시관에 1년간 전시된다.

중국 CGD는 독일 레드닷이 쌓은 60년 이상의 전문 지식과 디자인 상을 운영한 리소스를 활용해 출품작을 심사한다. 출품작은 중국기업 혹은 중국에 진출한 기업들의 산업 생산 공정을 거친 출시 제품으로 시장성을 갖춰야 한다. 접수시점을 기준으로 출시한지 3년이 경과하지 않은 신제품이어야 한다.

중국 홍치자동차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중인 솔루스 HS63 제품은 고성능 여름용 타이어로, 건조하고 젖은 표면에서 안정적인 제어와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엑스타 PS71은 중국 내 유명 자동차 브랜드에 납품이 이뤄지는 프리미엄 스포츠 타이어다. 전체적인 접지면적을 극대화해 제동성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김철 금호타이어 중국 연구개발센터장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자인 역량을 발휘해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중국에 금호타이어 디자인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넥센타이어, 아우디 8세대 A6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는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인 아우디의 A6 8세대 차량에 '윈가드 스포츠 2'(WINGUARD Sport 2) 제품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우디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대표 비즈니스 세단인 A6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넓은 차체, 강력한 성능과 최첨단 안전편의 사양 등을 자랑한다.

해당 모델에 공급되는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2 제품은 눈길에서도 안정적으로 속도를 발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눈길에서 뛰어난 핸들링과 제동력으로 고급 세단과 스포츠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이다.

윈가드 스포츠 2는 독일의 권위있는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의 겨울용 타이어 테스트 평가에서 '추천'(Recommendable) 등급을 받은 바 있으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